[kr-pet] 200 steem 이벤트

in #kr6 years ago

image

가이드독 개사원 깜지 아부지 allpass 입니다

깜지를 좋은일 할수 있도록 취직 시켜주신 @asbear 님께 늘 고마운 마음을 가지구 있습니다

스팀잇에도 많은 반려가족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기회에 더 자주 많은 소통 되기를 바라며 총200 스팀을
이벤트 선물로 준비하고 다음과 같이 진행해 보겠습니다

  • 태그 kr-pet 은 반드시 사용해주세요

  • 주제는 자유 입니다

  • 곤충은 제외로 하겠습니다

  • 반려동물에 관련된 이야기를 포스팅 해주시면 됩니다

  • 반려가족이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 그림,사진,음악,등과 같은 포스팅도 좋습니다

  • 반려동물에 관한 포스팅이면 어떠한 형식도 무관 합니다

  • 기간은3월1일 밤12시 까지로 합니다 발표는 일요일 4일날 포스팅후 개별적으로 스팀 전달 하겠습니다

심사기준은 지극히 개인적으로 편파적일수 있습니다 ㅎㅎㅎ 양해 부탁드리고요 등수 없이 아래와 같이 스팀선물 드리겠습니다

  • 멋진포스팅 50 스팀
  • 대박포스팅 50 스팀
  • 감동포스팅 50 스팀
  • 쌩유포스팅 ?? 스팀

나날이 건승하는 스티미언 되소서^^
고맙습니다.

Sort:  

어우 깜지야!!!! 양손으로 감싸고 부비부비 해주고싶네요. 저도 펫은 없으나 반려동물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벤트에 기여하고싶은데 어떻게 도와드릴수있을까요?? 혹시 상금지원 드려도 괜찮으신가요?

아님니다 그저 응원 한마디면 충분합니다 오히려 제가 가이드독에 도움을 드려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 죄송한데 받을순없죠 @asbear 님의 마음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멋진 이벤트네요!! 응원합니다.^______________^ 흥해라!! 흥!!

@woolgom 님의 응원이 매우 힘이 됩니다 많은 분들께서 참여 해주셔서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응원 메세지 고맙습니다.

@allpass님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려동물 입양시 미처 생각하지 못한것들에 대해 적어봤는데,
이것도 주제에 적합한지 모르겠어요 ~ ^^

적합 아주 적합입니다.
반려동물 관련글 이면 아무상관 없습니다 참여 고맙습니다.

아주 적합이라니!ㅠㅠ 감사합니다 :)
댓글보팅 또한 감사드려요.

깜지가 아부지 에 사랑을 듬뿍 받고 산다는것이 느껴지네요
저는 길냥이들과 생활하고 있습니다
좋은 이벤트 에 참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름대로 잘해주려 하지만 깜지는 생각이 다른가 봅니다 ㅋㅋㅋ 외동이라 아직 철딱서니도 없구 이벤트 참가 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십시요 고맙습니다.

연민을 일으키는 눈빛...^^

귀엽네요...^^ 좋은 이벤트 참여해 볼게요..^^

아 눈빛이 그런가요 ㅋㅋ
네 이벤트 참여 포스팅 기대됩니당^^

ㅋㅋ 깜지 졸귀..

구엽게봐 주셔서 고맙습니당~^^

저도 슬며시 발을 담궈봐야 겠네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

참여는완전 환영입니다 편안한 맘으로 푹 담그셔도 좋습니다^^

https://steemit.com/kr-pet/@vossam/42exfc-n

이렇게 하면 되는지요. 글은 어제 올렸습니다 ^^

네 참여하신거로 잘 체킹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오 참여해봐야겠네요

네 참여도 하시구 선물도 받으세요ㅎㅎ

오우! 오랜만에 보네요
좋은 이벤트네요 리스팀 ~~
생각 좀 해 볼게요^^

반갑습니다 리스팀 고맙습니다
참여하시구 스팀선물도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너무 이쁜 깜지 ㅠㅠㅠ
반려동물이 없기에 응원만, 구경만 하구 가렵니다!!

이쁘고 구여운 생명체들 ㅠㅠㅠㅠ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화이팅!

반려동물이 없으셔도 관련글만 포스팅하셔도 무방합니다 참여하시구 선물도 받아보세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11.48
ETH 3275.7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