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많이 바쁘네요./마음이 넉넉하고 싶은 남자@cjsdns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은 많이 바쁘네요./cjsdns

오늘은 몸도 마음도 많이 바쁘네요.
내일 밋업 준비도 하랴 공사도 진행하랴
아무래도 내년에는 대박이 날 징조입니다.

오늘 우선 정리 하고 넘어 갈 일이 14일전에아래와같은글을올렸습니다

드디어 해 내다. 여러분 고맙습니다./ 마음이 넉넉하고 싶은 남자 @cjsdns

https://steemit.com/kr/@cjsdns/69cmlk-cjsdns

내용은 쌀을 낙찰 받는 과정에 얽힌 이야기와 감격으로 제가 새로 시작한 사업에 주요 아이템인 헤모힘을 한빡스 내걸고 주사위를 던지는 게임을 했는데 같은 번호가 나온 분에게 30일 밋업 현장에서 드린다 했는데 동일 번호가 나오지를 않아 진행이 미 종결 상태라 오늘 다시 헤모힘을 걸고 이벤트를 제안 합니다.

오늘은 먼저처럼 같은 번호가 나오는 룰에 같은 번호가 없을시는 제가 던진 주사위 번호와 가장 근사치를 당첨자로 하겠으며 동일 간격의 번호가 나올시는 작은 숫자 쪽에서 가까운 쪽의 번호를 당첨자로 하고 같은 조건의 당첨자가 복수일경우는 밋업 현장에 나온신 분에게 당첨자가 밋업에 못나오신다면 택배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과연 위 사진의 물건을 가져 가실수 있는 행운은 어느 분에게 있을까요?

하나님도 모르실 일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권해봅니다.
참여 방법은 댓글을 다시고 댓글 끝 에다 @ 주사위 이렇게 써 놓으시면 됩니다.

"재미로 참여한 이벤트 인생을 아름답게 바꿀 수도 있습니다."

*주사위는 2017년 9월30일 오젼 12시12분까지 던져진 것을 유효하게 인정합니다.

감사합니다.

청평에서...
천운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천운님, 마음으로 이벤트 참여해 보고 가겠습니다.
저와 천운님의 인연을 시험하는 기회로 참여해 봅니다.
@주사위

주사위를 댓글 끝에다 놓아 보세요.

아 네 ㅋㅋ 실패인가요 ~~

이 댓글에 주사위는 왜 안되는건가요?

저도 잘 모르겠네요 t.t 다시한번 해 볼께요 ㅋㅋ

이벤트는 항상 즐겁습니다~ 내일 밋업, 모두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floridasnai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7이 나왔습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주사위를 굴려 봅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cjsdn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1이 나왔습니다.

재도전입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kimsungmi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제 당첨자를 발표 하겠습니다.
당첨자는 @floridasnail님이 싶니다.
축하 드립니다.

@floridasnail님은 10월3일까지 스팀챗으로 물건 받으실 곳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기에

이벤트 당첨을 기념하여 글을 올렸었습니다. 글 보상 중 스팀달러를 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writing/@floridasnail/cjsdns
tip! 2.587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118.79
ETH 3390.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