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탓이지... 감을 믿다가 화를 불러 왔네.

in #kr6 years ago

내탓이지... 감을 믿다가 화를 불러 왔네.


도대체 이놈들은 언제 정상화 하겠다는 건가?
믿어도 되는가 싶다.

아래 업비트도 실망스럽기는 마찬가지다.

스팀 네트워크 문제 라는데 신속 대응은 어려운것 같고
스팀은 이런걸 보면 뭔가 느껴질듯 스티미언으로서 매우 실망 스럽다.


빅원 역시 약속이나 한듯이 생쇼를 하는것 같다.
남의 재산을 투자를 받았으면 좀더 책임감이 있어야 하는데
당하는 입장에서는 이런일을 만나면 정말 사면초가라는 느낌이다.

오늘 아침에는 해결이 되었겠지 하고 서둘러 나와보니
역시나에,
이 모든게 나의 잘못된 판단에서 비롯되는 구나 싶다.

역시 투자는 신중해야 하고 신중해야 한다는 교훈을 얻는
아침이다.

요행을 바라고 자신의 감을 너무 믿다 보면 미처 예견하지 못한
고생문이 기다리고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인생 헛 살아 온거 아닌가 하는 생각과 함께 오늘 내일은
팔봉산 해산굴 같은 곳을 통과 해야 하는 어려움과 함께
곤혹스러운 날이 될거같다.


며칠전 빅원에서 이오스를 업비트로 옮길까 하다
원코인에 확 박아 놓고 물리고 업비트에서 한많은 에이다를
한번만 더 하다 왕창 물려 뜯기고 이래저래 좋은 말로 역동적인

청평에서
천운

Sort:  

매사 좋게만 보시는 @cjsdns님도 자꾸 이런 일이 생기니 화가 좀 나셨네요.
이제 이런 답답한 일들은 사라졌으면 좋으련만...

Really a very wonderful article my friend
Well done publishing
I missed you because you no longer download articles

운영체제가 많이 부족한 듯 하네요.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That's really great

ㅠㅠ 에이다.. 저도 존버중인데.. 에이다는 다시 옛영광을 찾을거같요.
거래소는 진자 책임감좀 갖고 잘좀했으면 좋겠어요
호재가 되어야할 거래소들이 악재 투성이라니..

빨리 규제가 나와서 똘똘한 거래소에서
맘 편하게 거래하는날이 오면 좋겠네요..

하락장이 빨리 끝나기를 바랍니다.
너무 지루하네요 ㅠㅠ

Hi, @cjsdns. I'm a bot. It looks like you may have unclaimed rewards.

The Steem network rewards users for making posts and comments, and for voting on posts and comments. These rewards go into your rewards balance. Currently, you have 2.513 Steem, and 5.286 Steem Power in pending rewards.

You can claim your rewards by visiting your wallet page.

Just reply to this comment, if you need any help.

친절한 봇님
님이 무서워요...

입출금 지갑이 닫히면 -> 코인이 펌핑된다

ㅋ ㅋㅋ 기가막히지요 참

그렇습니다.
참으로 역동적이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10.49
ETH 3058.61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