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을싸도 된 똥을 싸라 설사질 해놓지 말고/고마움을 마음에 담는 남자 @cjsdns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 수정본.png

똥을싸도 된 똥을 싸라 설사질 해놓지 말고/cjsdns

똥을 싸도 된 똥을 싸라
똥끝이 타서 새카맣게 된
고뇌의 똥을 싸라
지랄맞은거 잘못먹고
엄한 소리 하며
이곳 저곳 설사질 하지말고
지나다니는 사람
발바닥에 안묻게
치우는 사람 그나마 낫게
된똥을 싸라
스팀잇을 위해서 고뇌를 하다
똥끝이 타들어간 똥 내질러 놓은거라면
나라도 기쁜 마음으로 치우리라.
옳다고 신봉한거 시간 지나고 보면
아무것도 아닌 허구인것들이 더 많다.

Sort:  

멋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날이 있겠지요.
감사합니다.

대중들이 옳다고 믿는게 곧 진리 입니다.

옳은 말씀입니다.
그것이 또한 하늘의 뜻이라고 했지요.

무슨 의미 인지는 마음 먹기에 달려 있는것 같네요
" 옳다고 신봉한거 시간지나고 보면 아무것도 아닌 허구인 것들이 더 많다"

그렇지요.
정보의 홍수에서는 더더욱...

감사합니다.

고뇌~~ 저도 요새 마니 고뇌하고 있네요 ㅠㅠ

예 이해가 됩니다.
저도 고민이 많습니다.

설사질 하는 사람 누구입니까
정로환 아직 약국에 가면 파는데

누굽니까
술 잔뜩 먹고 냉방에서 잔 사람이겠지요.

안녕하세요 cjsdns님, 된똥이 건강에도 더 좋지 않나 생각되네요 ㅎㅎ
마지막 구절이 마음에 와 닿네요..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날이 오겠지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짧은 글에 적절한 비유와 강렬한 메세지........ 빽빽한 텍스트와 전문적인용어들로 읽는이에 대한 배려를 찾을수없는 글들에게 많은가르침을 주시는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연륜과 경험이 얼마나 위대한지 단 몇줄로 느낄수있었습니다.

과찬이십니다.
춤추면 남들이 곰인지 압니다.
ㅎㅎ

된 똥만 싸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윌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633.73
ETH 3805.56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