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당과 지옥

in #kr6 years ago

스팀잇19/천당과 지옥

천당과 지옥
사후세계

가본 사람
있을까?

죽을뻔한 사람은
더러 있어도
죽었다 살아온
사람은 없다

혹자 천당 지옥
살다 온 사람처럼
설명 잘도한다.

스팀잇의 미래
가본 사람 없어도

다녀온듯
말하는 사람들
이야기 흥미롭다

과연
스팀잇의 미래는 어떨까...?

스팀잇의 미래는 꿈의 낙원으로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기를 바라면서
하루를 마감하는

청평에 cjsdns

Sort:  

이 steem은 성장할 것이고 Facebook처럼 죽지 않을 것입니다. 내 블로그 @ cjsdns 방문, 정말 방문을 바랍니다

한 번은 천당은 우선 도착하길 바랍니다!

ㅎㅎ
그게 좋겠지요.

과거를 끝없이 되뇌이는 것처럼 미래를 헛되이 희망하는 것도 과히 좋은 현상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현재를 열심히 살아내는 것이 후회없는 과거를 희망찬 미래를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도 스팀잇을 즐겨봅니다.^^

옳은 말씀
노력없는 미래는 없겠지요.
감사합니다.

미래를 알수 없다면...
행복회로를 돌리는게 정신 건강에 좋죠^^

봄비 내리는 날
행복하세요.

거북이 걸음처럼 뛰지만 어느새 산꼭대기에서 야~~~호 메아리소리가 들리겠죠.ㅎㅎ

좋습니다.
꼭 그런 날이 오리라 봅니다.

스팀잇의 미래 적어도 1년은 필요하지 않을까요?ㅎㅎ 밝을거에요! 좋은 에너지 계속해서 나누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스팀잇은 발전가능성이 있기에 함께 좋은 방향으로 만들어가면 모두가 기분좋은 일이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ㅎ
편안한 밤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저도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기를 바랍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고맙습니다.
성투 하세요.

Interesting interpretation about Heaven and Hell, thank you for your kind support!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작품 활동 응원합니다.

1년만 지나면 예견이 가능할 것도 같아요.

모두의 희망이고 바램이니
이루어 지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