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kr6 years ago

잠/@cjsdns

졸리워 눈 붙이고
한숨 자고 일어났다

잠 안 자는 자
잠 못 자는 자
영원히 잠든 자

행복한 자 누구일까?

이르노니
한숨 자고 일어난 자
네 행복을 알라...

잠이 덜깬채
횡설수설 하는
천운

Sort:  

잠을 안 자는 자가 그래도 3개의 예중에서 가장 행복하지 않을까요? 자신의 의지로 안자고 있으니 그 순간 행복하게 무언가를 하고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해봤습니다

그렇겠지요.
바로 님이 행복한 분 입니다.

ㅋㅋㅋㅋ 한숨자고 일어난자가 최고네용

어제 오늘 초저녁에 자고 이렇게 일어 나네요.
님도 그러하신듯...
감사합니다.

미천한 글에 보팅해주셔서 누구실까 하고 들어와 봤습니다.
잠안자고 있는자가 되었네요.
천운님을 좀 더 알고 싶습니다...포스팅하신 글을 더 읽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님의 글을 읽어보니 미천한 글 맞네요.
美天嫺 학문을 섭렵하시니 부럽습니다.

덕분에 우아할 한[嫺]자를 찾아보게 되었네요.
아는게 없는 짧은 지식이라 님같은 분을 보면
우선 주눅이 든다고 해야 부럽다고해야하나
그렇습니다.

사실 해보고 싶은 공부 중에 하나인데 명리학이
너무 어려울것 같더군요.

초면에 실례인지 알면서 美天嫺 에 끌려서 그만...

잠이 부족하니, 잠이 잠을 부르네
잠을 보고싶지 않으나, 언제나 그대를 보고 있네....

자고 싶은 야근자가

와!
님이 궁금해지네요.

그냥 매일가이 야근하는 직장인입니다

우리 모두 행복한 자들 입니다.

그렇지요
님이 있기에 많은이가 행복하죠.

ㅎㅎ 꿀잠 잔자도 즐겁게 천운 님의 글을 봅니다~^^ 편안한밤되십시오!!

감사합니다.

Hi.. @cjsdns, whatever your posted, hopefully you'll be success... Best regards, @dedyrendra

난 모름
그러나 알고있음

재미있는 그림이네요.
즐거운 스티미언 되세요.

잠자는게 무섭네요... 하루를 만족스럽게 보내지못해서 그런가봐요. 천운님은 푹주무시길..!

불면증에 시달리는 저에게 행복한 자는
'머리만 닿으면 바로 잠드는 자'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09.98
ETH 2329.7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