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차

in #kr6 years ago

폐차/cjsdns

인연 되어 여태껏 곁에 있었다.
깔끔한 멋쟁이로 만나서
늙고 병들어 외모는 보잘것없고
그나마 다행은
제 걸음으로 인연 풀어 헤치는 곳까지 갈 수 있단다.
손은 손대로 발은 발대로
몸뚱이는 몸뚱이대로 흩어지고
끓어 넘치는 심연으로 들어가면
또 다른 인연 만나게 되리라.
장기는 아직 쓸만하다고
먼 나라라로 갈지도 모른단다.
정든 놈 보내면서
새신을 신겨 보내는 것이 아닌
봄에 신겨준 신발까지 바꿔 신겨서 보낸다.
그뿐이랴!
몸값이 얼마냐고 물으며
아직 장기는 쓸만하다고 더 달란다

지금 생각하니
나도 참 잔인하다

청평에서
천운

Sort:  

작년3월 16년동안 수고하고 고생했던 저희 코란도가 착하게도 지방을 다녀와 집앞에 도착하자 마자 그 생을 마감했었어요 그렇게 잔고장이 많아 욕하면서 고쳐타곤 했는데 보내는 마음이 정들어 지낸 세월 만큼이나 서운하고 고맙더라구요~

저도 오래 타던 차를 폐차 시켰던 경험이 있습니다.
왠지 서운하고 아쉬우면서도 좀더 가격을 쳐달라고 하고 있더라구요.ㅋㅋ

알뜰하시네요 ^^
8년탄 횬기차 몇년 있다가 확 시집 보낼까 했는데....
지난 달 갑자기 고속도로에서 퍼지더니

새 심장을 바꿔달고 나타났네요 ㅎㅎ
안그래도 험하게 굴려사방 팔방 지붕빼고 다 갈았는데
전 이놈과 10년은 더 지내야 할것 같아요

차에게서 정이 떨어지면 그때 버리고 왠만하면 끝까지 가보려고 합니다.ㅎ

폐차 할 때는 현장에 안 가고 싶었습니다.
끌려가는 모습을 보니
그간의 정이 있어서 그런지
옛날 시골에서 개장사에게 끌려가던 생각이 떠올라서

Grate and beautiful story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중국오며 차를 넘기고 왔더니
돈을 내라고 하더라구요..
확인해 보니 과태로도 안나온다고..
ㅋㅋ 퉁치고 그냥 주고온 기억이 있네요

정들어도.. 이젠 쉬게 해야줘.
그리고 제 안전도 생각해야 하구요

Congratulations @cjsdn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정든차를 보내셨군요.
그럼 새로운 인연을 다시 만나시겠네요~
정든차를 보낸건 아쉽지만 새로운 인연을 다시 만나는건 너무 설레일거 같은데요~
신상은 항상 좋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