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등

in #kr5 years ago

갈등/ 천운

온종일
업비트 창을 보고 있으려니
일어나는 묘한 감정

어젯밤
뛰는 놈 바라보며
금방 지치겠지 하는 생각에
훅 던지고는 잘 던졌다

만세를 부를 즈음
기고만장하여 달려가는 놈
올라서면
다시 내려서기 싫은 곳까지 올라섰네

올려 뛰다 지쳐
비실대고 주저앉으면
주워 담으려 잔뜩 별렀더니

아이고 어쩌랴
이제는 내가
숨 빠지게 따라가게 생겼구나

꾀를 쓰면 애를 쓴다더니
따라붙어야 하나
혹시나 하고 기다려야 하나

Sort:  

puisi yang bagu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emoga bermanfaat bagi yang membacanya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lovely story friend
resteemid

Awesome poem Sir, Optimis adalah kata-kata yang sangat bagus untuk sebuah semangat yang harus selalu ada kehidupan kita.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Uraian yang bagus

그맘 저도 잘 압니다 . 엥휴~

안녕하세요,
월남 여행중이신가 봅니다.
언제까지 계실지 모르나 귀국하시면 한번 뵙고싶네요.

네 안녕하세요^^ 제가 한국생활을 워낙에 못해서요.ㅎㅎ그래도 엄니때문에 요즘에는 1년에 한번 일주일정도씩 한국에 간답니다..ㅎㅎ 인연이 다으면 언제 한번 .....^^

Puisi yang bagus

Puisi yang sangat bermakna.

Kata-kata yang indah.

좋은시, 영혼을 지켜라.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16.77
ETH 3142.31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