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 한잔/마음이 넉넉하고 싶은 남자@cjsdns

in #kr7 years ago

대문 수정본.png
막걸리 한잔/cjsdns

한잔의 막걸리
넉넉한 인심이었다
한잔의 막걸리
아름다운 낭만이었다
한잔의 막걸리
천사의 속삭임이었다
한잔의 막걸리
죽은 영혼의 부활이었다
한잔의 막걸리
가슴속 한편의 시였다
그러나 오늘은
한잔의 막걸리가
덫이었다
마음 불편해도
몸이라도 편하라는
하기 싫은 말을 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Didnt understand but upvoted..LOL

누가 했건 듣는 사람이 일단은 섭섭하겠네요.
술이 좋은 것은 아니지만
술을 부르는 상황에 있는 사람입장에서는
그게 또 섭섭하지요.
어렵습니다..

많이 서운 하였을 겁니다.
만나기로 했는데 서로간에 한잔 한 관계로
움직일수가 없어서 그리 말이 되었지요.
고맙습니다.

그러셨군요..
아쉬움을 달고 사는게 사람인가 봅니다.

평안하세요!

술의 힘이자 독일 겁니다. 그나저나 저도 이 저녁 막걸리 한사발이 땡기네요~~ ^*

막걸리 드실때는 가평 잣 막걸리를 드시기 바랍니다.
맛도 최고 영양도 최고...ㅎㅎㅎ

안녕하세요 천운님~ 마음을 담은 글 잘 보고 가네요.
막걸리는 왠지 정감이 더 가는 것 같긴 하지만 술은 술이지요~~

한잔이 행복한 뿌듯한 막걸리인데 음주운전은 아니되니...

늘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

네 ㅎㅎ 음주는 아니되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누군가 말을합니다.
사람을 낙원에서 추방한 하느님도 마음이 아파
그들에게 잠을 주었답니다.
그랬더니 영악하기 짝이 없는 사람이
술을 만들었답니다.

그 술을 먹고는 행패를 부리기네 먹지 마라 해도 아니듣기에
그럼 내가 주마 하고 포도주를 주시니 착해졌다는 전설이...

풀보팅 0.05 많네

하기 싫은 말은
아끼기 때문에 하는 말입니다
막걸리는 술이 아니고
밥.

hooo **

막걸리가 밥인 사람도 많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것이지요.
언제나 술은 밥먹고 먹어야 난동을 안부립니다.
고맙습니다. 늘 쾌유를 빕니다

시적인 표현이네요ㅎㅎ 어제 회식하고 술을 너무 먹어서 하루가 없어졌네요..뭐든지 적당한게 좋은것 같습니다

적당히가 제일 좋고 적당히가 생각보다 어렵지요.
오늘도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Congratulations @cjsdn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