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천원 마저 무너진 스팀 가격

in #kr6 years ago

일천원 마저 무너진 스팀 가격/cjsdns

2018년 8월14일 밤 9시21분 현재


알수없는 일이다
이가격을 여기서 만나다니

사실을 기록으로 남기고싶어서...


청평에서
천운

Sort:  

청평이시군요. 전 양평인데.. 마이너스 수익율은 다르기를 바래봅니다. 제가 마이너스 44인건 안비밀..T T

저는 -55% 네요 ㅠㅠ

환상적인 가격 인하, 정보에 대해 대단히 감사합니다.

점점 괴로워 지는 시간입니다.
다음엔 점점 상승의 기쁨을 맛보는 시간을 기대해 봅니다.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
맞지요?

정말 이 가격을 여기서 보다니, 입니다.

thanks for this information

금방 힘내서 올라가면 좋겠네요 손실폭이 너무 커서 ㅠㅠ

all of your post are great.........

아티스팀 감사합니다. 천운님.

제가 얼마 안돼는 스파가지고
난사를 좀 했더니 스파바닥을 찍어 며칠 쉬고 있습니다.

가격이 많이 떨어져서 이번에 이오스랑 스팀이랑
좀 샀습니다. 어차피 오래가지고 갈거 떨어지면
기회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가 천운님 100만스팀 꿈을 이루는데 좀 도움이
될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래도 이젠 좀 그만 떨어지면 좋게다~~ 이렇게 생각합니다.

리스팀,지원 감사합니다.

도움닫기 스프링은 눌리면 눌릴 수록 세게 튕겨주는것 아니였나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400.65
ETH 3108.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