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업비트 스팀, 스팀달러 입출금 지원이 되네요.

in #kr6 years ago

드디어 업비트 스팀, 스팀달러 입출금 지원이 되네요./@cjsdns

불을끄고 자려는데 띵동 해서 보니 업비트 스팀, 스팀달러 입출금 지원이
된다는 카톡이 왔네요.
그렇지 않아도 고팍스라는 거래소에서 아래와 와같은 공지가 떠서
<[공지] 스팀(STEEM), 스팀달러(SBD) KRW 마켓 추가 예정 안내>
업비트가서 열심히 봐도 공지가 없길래 알지도 못하는 고팍스 회원가입하고
잠자리에 드는데 반가운 소식이라니요.

얼른 일어 나서 해보니 잘가지네요.
기다리는것도 없이 쌩 하고 쑝하고 날라가니 기분은 삼삼합니다.
그래서 내친김에 비트렉스에 있는것도 옮겨보려하니 출금제한이라니
뭐 그런게 있네요.

어쨌거나 이제는 좀 덜 더듬거리고 거래를 할수 잇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아래는 공지 내용 복사 한것입니다.

[입출금] 스팀, 스팀달러 입출금 지원 안내
등록일 2018-02-19 23:16|조회수 33374
안녕하세요, 업비트입니다.

금일부터 스팀(STEEM), 스팀달러(SBD) 입출금이 지원됩니다.

[입출금 이용방법]

  • PC 웹, 안드로이드에서 입출금 메뉴 > 스팀 혹은 스팀달러 선택
  • 안드로이드는 최신 버전 업데이트 필요(아이폰은 추후 지원 예정)

[입출금 유의사항]

  • "입출금 주소(계정명)" 및 "입출금 메모(MEMO)" 2가지를 모두 정확히 입력해야만 송금이 가능합니다.
  • 주소와 메모 중 1가지라도 오타가 있는 경우,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각별히 유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업비트에서 입출금 가능한 암호화폐는 34가지이며,
다른 코인의 입출금 지원도 지속 확대될 예정입니다.
회원님 계정의 보안과 안전한 입출금 지원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입금주소: myupbit

입금 메모: c2880127-2c7c-4db4-a2bb-3b10e407baa0

하라는대로 따라 하니 어려움없이 되네요.
역시 한글이 좋습니다.

그런데 좀 더 훌터보니 수수료가 좀 비싼듯하네요.

아무래도 업비트가 코팍스에서 오늘부터 스팀 스팀달러 상장과 지갑 공개한다는
것이 많이 신경이 쓰였나 봅니다.
그렇다면 수수료도 거래량이 살아만 주면 쉬 내릴수도 있지 않을가 생각을 해봅니다.

무엇보다 스팀잇을 설명할때 스팀 스팀달러 현금화 설명이 쉽지 않았는데 이제는
업비트로 가라 하면 다 끝나니 잘 된이리라 봅니다.

이제 이밤 고운꿈 꾸시고 내일부터는 더욱 힘차고 행복한 스티미언이 되시기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청평에서
천운

2018-02-20-01-15

Sort:  

엄청 반가운 소식이군요... 한가지 주의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절대주의: 입금주소는 upbit이 아니라 myupbit 입니다...

아래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steemit.com/busy/@marabara/7dpwza

편안한 밤 되세요~ 가즈앗!!! ㅋ

작은 거래소 고팍스가 지갑을 열어버리니
업비트가 드디어 지갑을 여네요
코인들 가두리좀 그만 쳤으면!!

저도 내일 업비트에서 바로 스달을 입금해 볼라구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우와 입금 주소 때문에 일이 복잡해지시는 분도 있겠군요...헷갈리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스팀과 스팀달라의 가치가 좀더 높게 평가 받을수 있겠네요.
ㅎㅎ

오늘 스티밋은 업비트와 관련된 소식이 주를 이루내요!! 반가운 맘으로 보팅하고 갑니다.^^

너무좋아요~~~

스팀잇에 대한 인식이 날로 늘어나고 있는 요즘입니다.
잘 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216.84
ETH 3827.63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