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16/무슨 좋은 일 있니?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16/무슨 좋은 일 있니?/cjsdns

들판에
붉은 꽃 피었다.

스팀 스달 형제
붉은 옷 입고 뛰니

덩달아 동무들
너도 나도 나선다

껑충껑충 뛰는
스팀 스달 형제

무슨
좋은 일 있니?

뛰는 모습
유독 돋보이니

뛰는 너 좋고
보는 나 좋다

2018-04-03-17-45

모처럼 힘을 내는것을 보고
즐거웠습니다.
오늘은 스팀 스달 형제가
코인의 대장이었습니다.
뭔일이 있는지 모르나
힘내어 앞에서 끄는 모습
보기 좋았습니다.

계속 이렇게 힘좀 내 주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하며
청평에서
천운

Sort:  

단어 하나하나가 반동으로 통통 뛰는듯합니다 .....빨간옷입고 계속 높이높이
가~즈야

부지런히 뛰다보면 잠시 쉬겠지요.
꾸준하게 뛰기를 바래봅니다.
성투하세요.

스팀 스달 펌핑을 시로 표현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ㅎㅎㅎ 솔직히 표현이 재밌어서 조금 웃었습니다(진지하게 쓰셨을텐데 죄송합니다..)

웃는 모습
비웃은 아니었으니
감사함이고
나로 인하여 우는 사람없고
웃는 사람있으니
행복한 사람이 됩니다.

행복한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네 좋은 저녁 되세요!!

저도들어가보고놀랐네요 너무이쁘게점핑하는모습에기분이좋아집니다^^아우이뻐라^^

그렇지요.
아주 예쁩니다.

온통 붉은색으로 보이는것이 좋기만 합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그렇지요.
그런데 좀 아쉬운 구석도 있네요.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웃었지요
1스달 되겠습니다.

스팀 스달 더 힘내라!!!
천운님 맛나는 저녁드세여 곧 스팀이랑 스달 십전대보탕 되겠지요ㅎㅎ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그럴거 같습니다.
ㅎㅎ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다시 천고千古의 뒤에
백마白馬 타고 오는 초인超人이 있어
이 광야에서 목놓아 부르게 하리라.
항상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속으로 새깁니다!

좋은 날은 오리라
믿습니다.

병들어보이는 파란색으로 바뀌질 안길...

그람 얼른 빨간 물감 가져다 엎어야겠지요.
ㅎㅎ
성투하세요.

스팀 스달 형제의
뜀박질이 이제 시작이니
계속 달려보자꾸나

가즈앗~!

같이 뛰죠.
ㅎㅎ

👨 매수 후 펌핑이라 더 기분이 좋네요 ㅎㅎ 오래 쭉쭉 갔으면 합니다.

그렇군요.
저점 매수 축하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72.21
ETH 2389.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