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케이크를 처음 만들어보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cjs13입니다

계절밥상 다녀온 뒤로

팬케이크가 맛잇더라구요ㅎㅎㅠㅠ

편의점엘 갓는데 1200원에 2+1인ㅎㅎ

3개구매했습니당ㅎㅎ

1인분씩 만드는거더라구요ㅎㅎexternalFile(53).jpg

1인분 씩당 우유30ml와 계란 한개가들어가용ㅎㅎ

ㅎㅎ믹서기에넣어 쉐킷 쉐킷 하고 난후에

externalFile(54).jpg

가루에 부었어용ㅎㅎ휘퍼가없어서...

수저로 쉐킷 쉐킷!!

externalFile(55).jpg

으 반죽이 찰져요♥

근데...중요한건

넘 맛잇어서 누텔라바르고 사진찍는것도잊고

먹었답니당ㅋㅋㅋㅋ

조금 남은건 아침 신랑 회사가기전, 딸 학교가기전

만들어줬어용^-----^

Sort:  

부드럽고 달콤한맛이 커피랑 너무 잘어울리지요~^^

크..환상적일듯합니당ㅎㅎ

전 그냥 손으로 저어 가며 먹었는데 믹서기로 하면 편하겠어요 ㅎㅎ

진짜편하더라구욤ㅎㅅㅎ

누텔라와 함께라면 언제나 달콤하죠^^

누텔라는....ㅠㅠ악마입니다

ㅋㅋㅋ사진에서 반죽을의 찰짐이 보이는듯해요
얼마나 맛있으셧으면 사진찍는것도 잊으셨을까~월래
맛있는 음식은 바로바로 먹어주는게 예의죠 ㅎㅎ사진찍을시간따윈..ㅋ

ㅋㅋㅋ그런가봐용♥

저는 완전 똥손이라 이런거 시도도 감히 생각해 보지 못한다는 1인....ㅠ.ㅠ.... ㅋㅋ

흐ㅜㅜ저는시도햇는데 생각보다쉬운듯요ㅎㅎㅎㅎ

맛있어보이는거 앞에 두고 사진 찍기 힘들죠 ㅎ
누텔라와 함께라면 맛있겠어요 ㅎ

ㅠㅠ또먹고파지는...돼지1인입니다

그러게요~ 완성 사진이 궁금해서 스크롤 내렸는데~ ㅎㅎ
배고픕니다~

사진찍는거잊은1인입니당ㅋㅋ

Congratulations @cjs1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Round of 16 - Day 4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