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팔로우 이벤트 : 3스달 + 7스달&4.8스팀] [다빈치코드는 마감!] kiwifi님 당첨! 해석 첨부!

in #kr6 years ago (edited)

[400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겠습니다!

팔로워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주절주절 하는것보다 400팔로우 이벤트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이벤트 참여는 두종류니깐요^^ 축하인사해주시고

보팅만 누르고 가시면 보팅주사위2 이벤트로 당첨기회가 생기실수 있습니다!

이벤트 상금


다빈치 코드 정답자

1등 : 7 SBD @kiwifi님! ㅊㅊ


보팅주사위2(페이아웃 시점)

1등 : 1.5 SBD
2등 : 1 SBD
3등 : 0.5 SBD


리스팀 해주신 분들중 5명 추첨(금일 저녁)

가이드독을 통해 0.6steem 전달합니다!

@kaine,@jjian,@aperitif,@ryh0505,@mathetes,@jdoill,@chrislim,@keydon

그냥 리스팀 해주신분들 전부 드렸습니다!!ㅋㅋ


참가조건은 팔로우,보팅입니다! 리스팀은 선택입니다!
(리스팀하면 0.6스팀의행운이!)

아무래도 팔로워 분들에게 당첨이 돌아가는게 맞는것 같아서

조건을 위와 같이 맞췄습니다!

이벤트 방식은 다빈치코드입니다! 지금부터 시작되는 글을 보고

숨어있는 문장을 맞춰보세요!! 어려우니 심사숙고해서 글 작성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일정시간마다 힌트가 나갈 예정입니다!

많은분들의 참여를 위해 난이도가 높습니다! 리스팀해주세요^^

답댓글이 안달리면 땡입니다! 수정을 하셔도 언제 고쳤는지 알수 있기때문에

새치기는 안됩니다! 정답자가 있는지는 일정시간마다 와서 답댓글 남기겠습니다!

그럼 건투를 빕니다!

답을 다실때는 해석도 부탁드리고, 한두개의 해석 불가는 넘어가겠습니다!

약간의 찍기운도 실력이니깐요!

[@songa0906,@ryh0505 님 아이디어] 감사스달 0.5씩 전달완료!

0.PNG

힌트


*8번은 한국시간 12시에 답을 알려주겠다. 어렵다.
(그 전에 맞춘다면 0.5스달 별개 전달!)

*본문 아래, 끝! 위로만 집중하면 된다 : 09시15분 힌트!

*각 번호 자체에는 의미가 없다! : 09시 45분 힌트!

*지금시간 이후로 각 번호에 대한 답도 확인해드리겠습니다!: 10시 10분 힌트!
(한분당 2-3개 정도 제한 두겠습니다.. 무작위한 찍기방지)

*거의 다 푸셨네요! 2번 힌트 갑니다! 숫자에 집중해주세요~:10시45분 힌트!
이제 시간 싸움인거 같네요~~ 정확한 문장과 해독을 해주신분 선정하겠습니다!
해독은 컨닝방지를 위해 문장 맞추신 다음에 해주세요!!

본문


0

liefde

Tình yêu
Upendo
love
Cinta

해독: 사랑

각국언어로 번역한 '사랑'이었습니다

1

sky - ㄹ + ㄴ = ?

해독: 하는

sky: 하늘 에서 -ㄹ을 하면 하느 +ㄴ을 하면 '하는'!

2

400팔로우를 넘었습니다!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제가 가입한지도 어느덧 40여일이 넘어갑니다.

언제쯤이면 평판이 62.5가 넘을지 모르겠지만 끝까지 가봅니다!

해독: 100만 or 1000000

숫자를 모두 곱하면 100만이 나옵니다!


3

1.PNG

해독: 스티미언

캐마형님들 전용 문제!


4

서울 시민 --
대한민국 국민 --
친애하는 국민 --
.
.
.

해독: 여러분

여러분이 생략되었습니다!


5

제가 오늘 먹은 점심 메뉴의 가지수!

해독: 0 영

점심 안먹었습니다!


6

answer is [won_hee].jpg

해독: 원히

이 문제 출제오류입니다.. ㅠㅠ 원래 이미지 주소 복사해서 나오는

won_hee가 답이게 나온 어려운 문제인데 사진이 원을 나타내고 있었습니다..

... 털썩! 무튼 운도 실력이었으니!!


7

ಒಟ್ಟಿಗೆ

해독: 함께

칸다나어입니다!


8

0xEA 0xB0
0xEC 0xA6
0xEC 0x95

ASCII

정답: 가즈아

회심의 문제였는데 그냥 답은 맞은걸로 처리해드렸습니다!


끝!


팔로우,보팅 꼭 하고 풀어주세요! 리스팀은 선택입니다!

마지막은 홍보~~


<꿈에 관해> : tag 는 'luciddreamerdiary'

저는 태생적 루시드드리머입니다 - 루시드 드림의 시작
[꿈에 관해] 저는 태생적 루시드드리머입니다 - 꿈중독 프롤로그 : 자각몽 꾸는법
[꿈에 관해] 저는 태생적 루시드드리머입니다 - 꿈중독 : 꿈에선 불가능이 없어!
[꿈에 관해] 저는 태생적 루시드드리머입니다 - 꿈중독 마지막 : 꿈에 갇혀 버리다!


[Life Story] 시리즈 : tag는 'bisulifestory'

[Life Story] 001. 중국 유학시절 첫 사업(?) 성공기 - 중국 골동품 납품
[Life Story] 002. 칭화대 4년 무사 졸업기 - 1 : 졸업을 설계하자!
[Life Story] 002. 칭화대 4년 무사 졸업기 - 2 : 시간을 버는 법


글 게시시간 기준 이벤트 중인 글들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08 성공하려면..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09 감정렌즈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10 카페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11 제목은 마지막에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12 한국은 점심시간 끝났겠네요~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Event] 0013 내가 바라는

보팅만하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kiwifi님 축하드립니다!! 보팅주사위2 이벤트와 리스팀은 꾸준히 진행됩니다~~

송금 완료!

5.png

Sort:  

지금 배불러서 만사가 귀찮지만 꼭 풀어보겠습니다.ㅎㅎ

아스키 너무 어려워요ㅠㅠㅠ힌트주세요
8번 지내요 인가요?

사랑
하는
400팔로우
스티미언
여러분


함께
지내요 ? ㅠㅠㅠㅠ어렵당 사백팔로우 축하드리고 이벤트 참가 하고 가요!

오 많이 오셨네요!! 거의 다 푸셨습니다!!

사랑하는 400팔로우 스티미언 여러분 영원히 함께 합시다!
맞나용 ㅎㅅㅎ?? 밑에분거 조금 치팅.. 아스키 너무 어려워요ㅠㅠㅠ

400 팔로우 축하드려요. 리스팀 했어요. 몇개는 알겠는데 ..어렵네요 ㅠ

축하인사 감사드립니다!! 오 몇개를 벌써 찾으셨군요...

힌트가 한 10단계 가량으로 나가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ㅎㅎ

자주 와서 풀어보세요~~

4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아쿠쿠님!! 축하인사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가계부 잘 이용할게요!!

후와 어렵네요
제 이웃분들은 맞출수 있으려나~~
리스팀 해봅니다^^

오!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4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머리가 굳어서 문제는 포기하고 >< 보팅&리스팀하고 갑니다~ 평판 62.5까지 가즈아~

꾸준히 힌트 나오니깐 도전해보세요!!

참고로 이댓글보고 흠칫하는 부분이 두곳 있었습니다!ㄷㄷ

우선 보팅 참여~ 문제는 꽤 어려워 보이네요;;
힌트 나오면 추리를 시작해야 겠네요;;;
아이디어 채택도 감사드려요 ㅎㅎ

네 힌트 꾸준히 나갈예정입니다! 아이디어 내주셔서 제가 감사드리죠^^

축하 합니다
팔로우 ,보팅 하고 갑니다

축하 팔로우 보팅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4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문제가 어려워서 종종 힌트를 확인하러 와야겠어요-

네 그런 취지에서 기획한 이벤트입니다... 400팔로워 축하인사 너무감사드립니다!!

힌트는 30분-1시간에 한번 나갈 예정입니다!

400팔로우 축하드려요~^^
우선 보팅하구요~
문제도 풀어서 도전해볼까 하는데 모르는 말들이있네요^^

앗 축하인사 감사합니다~~ 힌트가 계속 나갈거에요~~!!

오늘 불현듯 생각나실때 한번씩 와서 풀어보세요^^

0.사랑1.하는2.400팔로우 3.스티미언4.여러분 ^^

오 많이 유추하셨습니다!!

사랑하는400팔로워 스티미언 여러분영원히 함께 가즈아

여기서 400팔로워가 100만으로 바뀌면 정답이었습니다..

제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이기도 했구요~~ 나중에도 또 참여해주세요^^

사랑하는100만스티미언 여러분영원히 함께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587.45
ETH 2991.05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