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결과 발표 및 이벤트 포함] 총 여덟분께 2.5 SBD + 2.4Steem 보상이 나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최소 2.5SBD 나눔 - 보팅] 드디어!! 학자ㄱ.. 아니 임대스파를 다 갚았습니다!!

이벤트 당첨 결과가 나왔습니다^^

참여해 주신 67명의 분들 전부 감사드립니다!

당첨결과


1.JPG

보팅주사위2

1등 - 1 SBD : @korealemon (리스팀 가이드독 미포함)

2.JPG

보팅주사위 1

1등 - 0.6 SBD : @gumagreat (리스팀 가이드독 미포함)
2등 - 0.3 SBD : @hygge (리스팀 가이드독 미포함)

3.JPG
4.JPG
보팅금액(0.01 이하)

단독 1등 : 0.6SBD : @dmgpol09(리스팀 가이드독 미포함)


송금 완료!

7.jpg


-개인적 감사 보상-

리스팀 감사 가이드독 호출($0.01 이상 보팅) : @isogo , @depurant

리스팀 감사 가이드독 호출($0.01 이하 보팅자들중 주사위 근접) : @bji1203, @reff0412

5.jpg
6.jpg


리스팀 감사 보상

8.jpg
9.JPG
10.JPG
11.JPG


연재중인 글 홍보!


[꿈에 관해] 저는 태생적 루시드드리머입니다 - 루시드 드림의 시작
[꿈에 관해] 저는 태생적 루시드드리머입니다 - 꿈중독 프롤로그 : 자각몽 꾸는법

[꿈에 관해]는 말 그대로 꿈에 관해 연재해 나갈 예정입니다!

태생적 루시드드리머인 제가 겪은 꿈이야기를 곁들일 예정이구요!

꿈에 대한 다양한 자료도 분석해볼 예정입니다^^


[Life Story] 001. 중국 유학시절 첫 사업(?) 성공기 - 중국 골동품 납품

[Life Story]는 말 그대로 제가 살아온 이야기입니다!

소통하다가 자주 요청을 하셔서 첫 글로 사업(?)이야기를 썻는데요!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꾸준히 연재해보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최대 6SBD+@ 나눔] 보팅만!리스팀하면 추가보상!

[배설한 글에 의미 더하기] 0001

Sort:  

여행다녀와서 늦게확인했어요.감사합니당.

이런일이다있네요ㅋㅋ 67대1의 경쟁에서 당첨이라니^^~

오늘 로또라도 사보시는건 어떨까요?

아 이미 운을 여기에 쓰셨으려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에 가이드독 얼굴도 보다니. 아침부터 기분좋네요.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리스팀 해주신분들이 너무 감사해서 추가 보상으로 넣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벤트 참여못해서 아쉽네요.ㅜㅜ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시안님 ㅠㅠ 3등, 5등에 랭크 되셨더라구요...

다음번 이벤트에는 꼭 당첨 되시길 바랍니다!!

엄머나
아침에 출근하고 깜짝놀랬네요
감사합니다 :)

요즘 하루에 1개 포스팅하기도 어렵네요
그래도 하루에 1개씩은 꼭 지속적으로 하기!

리스팀이 너무 감사해서 추가 이벤트로 보내드렸습니다!!

약소하지만 즐거운 하루의 시작이었으면 좋겠네요^^

약소라니요 :)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하루에 최소1개 포스팅을 지킬려고 마음을 다지는 중입니다.

평일은 되는데 주말은 영 힘들..ㅎㅎ

화이팅입니다

와우.....이벤트 당첨 기분 최고네요. 감사드려요

저도 스티밋하면서 나눔 받은걸 다시 나눔하는거라..

당첨자들 기뻐하시는 모습 볼때가 제일 좋더라구요!!

당첨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혹시나 댓글만달리고 보팅이 안간다면 바로바로 답을 주세요^^
더러 피곤해서 안달리는것도 있을꺼같아요

매번 너무 감사드립니다^^

달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