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분들을 위한 먼지팁|| #4 알림을 받아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뉴비팁 대문.jpg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애정합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


||지나간 먼지팁||
#1 스팀잇 적정 이미지 크기를 찾아서
#2 들여쓰기를 해보자!
#3 줄바꿈도 해보자!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이런 칭찬을. :)

이런것도 있군요~ 정보글 감사합니다
팔로우해요^^ 자주 봬요~

감사합니다. 씨네님. :)
저도 팔로우 했으니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D

와 이런 좋은 글은 높이 올라가야 합니다!!!! 제가 스팀파워가 없는 파워뉴비인게 안타깝습니다 ㅠㅠㅠㅠ 바로 등록했습니다 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니 다행이네요. :D
이 알람도 잘 가나요? :)

KakaoTalk_20180121_224507560.jpg

대박....아주 잘옵니다! 정말 감사해요!

0021.png

안드로이드는 웁니다...ㅠㅠ..

아, 텔레그램은 안드로이드도 가능해요. 두 번째 앱만 아이폰에 있고요. :D

전 두번째 앱이 끌려서 ㅠㅠ

정말 좋은 정보 글입니다 저같은 뉴비한테는 단비와도 같은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도움이 됐다니 다행이네요. :)

친절한 초코님!
제가 뉴비였다면 정말 감사했을 포스팅입니다 :D

감사합니다. 반님. :)

와 신기하네요!!! 시작한 지 얼마안된 뉴비인데 정말 도움되는 정보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

오호 이것도 꿀팁!
스팀잇 이제 막 시작한 사람으로써 상당히 감사하게 생각합니다.ㅎ

시작하시는 분들은 아마 많이 모르실 수도 있으세요. ㅎㅎ
도움이 됐다니 다행이네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 되셔요!

알림을 받는게 궁금했는데 ㅎㅎ 저도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금방 등록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sunyoungkwon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96.11
ETH 3379.7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