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분들을 위한 먼지팁|| #3 줄바꿈도 해보자!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jpg



1.jpg

2.jpg

3.jpg

4.jpg

5.jpg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지나간 먼지팁||
#1 스팀잇 적정 이미지 크기를 찾아서
#2 들여쓰기를 해보자!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오~ 꿀팁입니다!!!
엔터키를 여러번 눌러도 한칸만 되는군요. 오늘 하나 배웠네요 ㅎㅎㅎ

정말 유용한 팁입니다!^^ 지난 번 들여쓰기도 여기서 배워서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뒤늦게 말씀드리네요. 감사합니다ㅎ

도움이 됐다니 다행입니다. 메이트님.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D

먼지팁! 꿀팁!

감사합니다. 길마님. :)

나는 그 수많은 글을 썼으면서 왜 줄바꿈이 있다는걸 이제 알게 되었을까...

ㅎㅎ 마크다운에서는 추가로 줄바꿈 기능이 없는 거 같아요. :)
이래저래 찾아봤지만 못 찾아서 마크다운에서 html언어가 먹히는 걸 보고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있답니다. :D

활동하다 또 다른 먼지팁이 있거든 언넝 알려드릴께요. :)

유일하게 제가 쓰는 3가지 기능 중 2개나 들어가있네요 ㅋㅋ 나머지 하나는 ### 이라는..ㅠㅠ..

인터넷에 마크다운 검색해보시면 명령어를 다양하게 정리된 글을 많이 나올 거예요. :)

그걸 참고하시면 조금 더 편하게 스팀잇에 글을 쓸 수 있으실 거예요. :D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뉴비에게 정말 큰 정보예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제 글이 도움이 됐다 정말 다행이네요. :)
저도 팔로우햤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D

헐 줄바꿈 대박..진작 좀 알려주시지..글 다 쓰고 오니 이런게 보이다니..흑흑
꿀팁!!!! 정말 감사합니다~~ ^^ 스팀이 올라서 보팅하는 맛 나는데요?ㅎㅎ

ㅎㅎ죄송해요. 사실 전날 올릴려고 했는데 다른 걸 올리는 바람에. :)
앞으로 더 꿀팁이 될만한 게 있는지 모르겠지만 있다면 후다닥 만들어서 올리겠습니다. :D

납득 오케이! ㅎㅎ
br을 옆으로 이어붙이는 건 한번도 안 해봤네요. 해봐야지. ㅎㅎ

저도 어쩌다보니 알게 된 거지만 사실 별로 쓸일이 없어요. ㅎㅎ

뉴비분들에게 정말로 도움이 되는 팁이로군요!!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케이지콘님. :) 도움이 될 수 있었다니 다행입니다.

웹툰 연재 시작하셔서 바쁘실 텐데. 그래도 식사 거르지 마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32.68
ETH 2638.7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