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분들을 위한 먼지팁|| #2 들여쓰기를 해보자!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jpg


1.jpg

2.jpg


사용하지 않음

 ensp 이용 들여쓰기

 emsp 이용 들여쓰기


3.jpg

4.jpg

5.jpg


||지난 먼지팁||
#1 스팀잇 적정 이미지 크기를 찾아서
맺음말2.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항상 캄사합니다. :)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꿀팁이에요^^ 링크 거는 거나 박스안에 글자넣는 거나 다른 분들은 어쩜 그렇게 잘 하시는지 늘 부럽더라구요ㅎㅎㅎ 담엔 적용해봐야겠습니다~

링크 거는 건 어렵지 않아요.

[글자] (링크주소) 이것만 기억하시면 되는데요. 대괄호 안에는 원하는 글자, 괄호 안에는 링크 주소를 입력하시면 되세요. 그리고 괄호와 괄호는 붙여주셔야 돼요. 저기엔 붙이면 안 보여서 부득이하게 띄어쓰기를 했답니다. :)

좋은 팁 감사합니다! 다음번 포스팅할때 바로 활용해보겠습니다~

도움이 됐다니 다행이네요. :)

꿀팁 잘보구가요!!!!!

네. 감사합니디. :)

ㅋㅋㅋㅋㅋ 먼집팁...제목 넘 웃겨요 초코님!
그나저나 저 열심히 emsp emsp 하고 스펠링 외우고 있었는데 에디터 기능이있었다니!!! ㅋㅋㅋㅋㅋ

근데 에디터 모드는 사진 편집이 좀 불편하더라구요. 마크다운은 그냥 사진을 끌어다 놓으면 되는 반면 에디터는 어디에 링크 주소가 필여한 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그냥 emsp로 하고 있답니다. :)

우와초코님 진정 대단하시네요~어떻게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는거죠? 글씨체도 귀엽고 저도 공부좀 해야겠어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띄어쓰기가 안 되서 이렇게 저렇게 하다가 알게 된 것들인데 다른 분들도 분명 불편을 느껴셨을 거 같아서 적어봤답니다. ^-^

다음엔 좀 더 쓸 만한 것들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

오오... 저도 처음 안 방식이네요 :) 신기합니다 ㅋㅋㅋ 다음 포스팅 때 써봐야겠어요!

네. 대화체나 인용문에 사용하시면 구분하기 좋아서 읽기가 좋아진다랄까요. 아무튼 빔바님께 도움이 되서 다행이네요. :)

좋은 팁 감사합니다 초코님 ㅎㅎ

별말씀을요. 햇쌀님. :)

오늘 날이 엄청 춥네용. 옷은 따뜻하게 입고 나가셨나요? 옷깃을 잘 여미시고 감기 조심하셔요. ^-^

저요?? 지금 따뜻한 방에서 써니를 난로삼아 무릎에 앉혀 놓고 허기가 질 때만 일어나곤 합니다 ㅋㅋ조금 전엔 유자차 마시려고 일어났고요 :D 따뜻한 차 한잔 드시면서 일하세요 ^^

오 꿀팁 감사해요!! ㅎㅎㅎ

도움이 되서 다행입니다. 기리나님. 잘 지내시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