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분들을 위한 먼지팁|| #1 스팀잇 적정 이미지 크기를 찾아서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3-2.jpg


1.jpg

2.jpg

3.jpg

1000.jpg

900.jpg

800.jpg

700.jpg

600.jpg

500.jpg
*위 비교 이미지는 pc에서 작성되어 모바일이나 노트북에서 다르게 보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혼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4.jpg
맺음말_크기 변환.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

감사합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

우왕..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쓰시는 초코님 짱짱!!!
화소도 그렇지만 크기도 확실히 꽉 찬 것 보다는 조금 여백의 미가 있는것이 더 보기 편하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저 맨날 사이즈 줄여 놓고 가끔 그냥 원본 파일로 올려서 막 당황하고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인디구님. :)

유용한 팁 고맙습니다^^

도움이 됐다니 다행입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먼지팁… ㅋㅋㅋ 알짜 정보에 그림으로. 그것도 예쁜 글씨체로 보니까 너무 좋군요… "포스팅은 이래야 한다" 고맙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수님. :)

꿀팁 인정합니다~ 저도 괜히 로딩만 길게 불러일으키는 것 같아 큰 사진은 900px 정도로 리사이즈하곤 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900 정도로 했다가 요즘에는 800 정도로 하고 있어요. 별 차이를 못 느껴서 ㅎㅎ :)

오우~ 유익한 정보네요 ^^ 시도해봐야겠어요 오늘도 이렇게 하나배우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다니 다행이네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800PX 잊지 말아야겠네요.
어디 포스팅해서 봤는데요.
http://steemitimages.com/사이즈x사이즈/이미지주소
이렇게 하면 사이즈 조정이 된다고도 하더라고요...ㅎ

아, 바로 조절해서 올릴 수도 있나보군요. :) 저도 몰랐던 사실이네요. 이것도 나중에 한 번 시험해봐야겠네요. ^-^

유익한 정보이군요~~~^^

도움이 됐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파파님. :)

저도 용량줄여서 올리는데 이렇게 차이나는건 처음 알았네요~
가운데 이미지 정렬은 해야지 하면서 맨날 까먹고....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맨날 그냥해서 계속 수정하고 그러고 있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8.61
ETH 2658.7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