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어나서 이런 날도 살아봅니다~

in #kr6 years ago

61.jpg

살아 가면서 처음 맞이 하는 뜨거움에 넋을 잃어봅니다!!!!

무려 40도를 넘는 날도 맞이 하는군요...ㅡ.ㅡ;

기상대 발표로는 현재 서울보다 더 청평이 뜨겁네요~!!!

폭염에 건강 잘 들 챙기시기 바랍니다~

이런 폭염 속에서도 자신의 책임을 다 하시려고 불타는 태양과 사투를 벌이시는 모든 분들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그래서 오늘 더위를 이길 수 있는 비법을 스티미언 분들께 무료로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큰 돈 안들이고 누구나 쉽게 더위를 이길 수 있는 ~

바로 도전해 보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

.

.

.

.

25.jpg

26.jpg

청평에서.............................yull

Sort:  

똘망똘망...이젠 장군이 되었겠네요 ㅎㅎ

넵!!!!
그 이름도 거룩한~
입시생입니다(고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
설마.. 율님은 아닐테고..?
아님 옛날옛적 율님이시려나요.?

그러고보니.. 캐릭터랑 닮은 부분도 보이는 듯 하고.. ㅎ

기상청 발표가 사실이었나봐요~
오늘 무더위가 최고조에 이른다 예보하드니 휴..

울 막둥이 어릴 적요~
밀레니움 베비~^^

아이 너무 귀여워요~~~~ 정말 큰 고무다라이를 구해야겠습니다 ㅎㅎㅎ
덥지만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죠~
다라이 큰 놈으로 필요하겠죠~
지금은 저 보다 훨 크거든요~ㅋㅋㅋ

아이가 너무 귀여워요. ㅎ 개인 수영장에 있어서 그래도 시원하겠어요

저놈 지금 보심 아마도 ~뿌헤헿~^^
지금은 곰으로 변신 했거든요!!

MomentCam_20180426111444.gif

도전하러 가야겠어요^^ㅎ

네 ~
도전 하셔야 할 것 같네요^^

아기가 귀엽고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네요
더울때는 시원한 물로 등목한번 하면 오싹해지죠..ㅎㅎ

저 사진이 아마도 2001년도 사진이라서요~
지금 저놈 밤길에 만나면 다 피해 갈걸요~ㅋㅋㅋㅋㅋ

으악~~~~
BandPhoto_2018_08_01_16_10_41.jpg

정말 !!!
대체 답아 안나오네요^^
오늘 청평에서 문인회 소풍 있다고 하던데~
안 봐도~ㅋㅋㅋ

전 조만간 조카 미니 수영장에서 도전하고 싶네요ㅋㅋ
40도라니ㅡㅡ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그래도 밤에는 살만 하네요~
며칠 째 집밖으로 안 나가본 일인 입니다^^

이 시간 에어컨 헬퍼를 받고 있다는 것이 넘 행복하네요.
정말 더울 땐 세숫대야에 발이라도 담구고 있으면 좀 나아질 듯 하네요.
ㅋㅋ 그러고 보니 어릴 때 빨간 고무 다라이(대야)에서 놀던 기억이...

멋진 추억을 부모님께서 만들어 주신 겁니다^^

예전에 올리신 계곡이 떠오르네요.
그곳에선 더위를 잊을수 있겠죠??

아~
비가 안 와서 물이 많이 줄었어요~ㅠ.ㅠ
정말 뜨거운 여름입니다.
그래도 멋진 여름 보네시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