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눈 !!!(the first snow )

in #kr6 years ago

25.jpg

탐스럽게 내리네요~

20181124_094649.jpg

창밖의 도로위~
단 한대도 보이지 않습니다.

20181121_201551.jpg

집 앞 잣나무 가지가 금방이라도 꺽일 것 같습니다.

눈 꽃도 정말 멋있고요^^

20181121_201616.jpg

스팀을 시작한지가 일 년 하고 반년이 더 지났습니다.
그동안 요즘처럼 이틀 이상 포스팅을 하지 않은 적이 없었던 것 같은데 최근 누님의 사무실 오픈등 가정사가 있어 며칠간 포스팅을 하지 못하였었지요.

멋진 주말 첫눈도 멋지게 내렸으니 주말 멋지게들 보내시고 활기찬 11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 삼 일전 친구 @hansangyou의 시집 오늘까지 제 메일 ([email protected])로 주소 보내 주시는 분께 담주 발송하도록 하겠습
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 하시길~

https://steemkr.com/kr/@cheongpyeongyull/a-friend-s-collection-of-poems

청평에서....마눌님 꼬득여 어디 차 한 잔 하러 갈 생각뿐인...yull

.

Footer_cheongpyeongyull.png

Sort:  

첫눈이 아주 탐스럽게 내렸네요
제가 사는곳은 물반 눈반 이라 금방 눈죽이 되서
좀 아쉬웠는데 말입니다

오늘아침 서서이 아침이 밝아오더니
갑자기
치악산이 사라지고
길도 사라지고
새들만 날더군요 ㅎ

운전조심하세요

올해의 첫 눈을 맞이하셨군요!
경남지방은 언제나 오련지 눈이 그립습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청평에도 첫눈이 많이 왔군요!! 제가 있는곳은 아직 안왔는데...ㅎㅎ
율님도 멋진 주말 보내세요~~

처음 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많이 온 첫눈 이였던것 같습니다 ^^ 따뜻하게 몸 챙기세요 !!

첫눈 오는 포스팅에 제 마음은
설레네요!!
이쪽은 눈 대신 비가 옵니다.
눈 많이 내리는 곳으로 이사를 가야는지
..ㅎ
율님 첫눈과 함께 마눌님이랑 이쁘게
데이또 하세용~^^

첫눈 왔군요~ 전 지방이라 아직
늦네요~~

청평은 정말 하얗네요.
제가 사는 곳은 비만 주룩 입니다.

차길 조심 해야 겠습니다.

오랫만에 오셨네요.ㅎㅎ
청평의 절경이 정말 끝내줍니다!
첫눈부터 아주 소복하게 쌓였군요.
저희 동네는 많이 내리긴 했는데 다 녹아 버려서 쌓일 틈도 없었네요.

비료 포대 눈썰매가 눈 앞에 어른거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67.39
ETH 2572.6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