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Lions rookie Pitcher

in #kr6 years ago (edited)

48.jpg

양창섭 (야구선수)
출생
1999년 9월 22일
소속
삼성 라이온즈
데뷔
2018년 삼성 라이온즈 입단

Yang Chang-sup (KBO baseball player)
birth
September 22, 1999
belong
Samsung Lions
debut
Joining Samsung Lions in 2018

41.jpg

전 프로야구 광팬임을 자처합니다!!!

1982년 개막식에 직관을 위해 당시 학생 신분이던 전 수업을 ~땡땡이~^^

그리고 삼성라이온스 팬이 되었죠`
프로야구가 태동하기 전 제가 좋아하던 아마츄어 선수들 중 상당수가 삼성에 초기 멤버로 입단 하게 된 것이 삼성팬이 된 동기입니다.

그리고 약 20년을 우승도 못하는 팀을 응원하느라 암흑기를 보내기도 했던~

4.jpg

그리고 21세기 들어서 최강팀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 주었던 삼성라이온스!!!!

42.jpg

그리고는~
최근 삼성의 주축선수들은 외국이나 타 팀으로 FA로 떠나가 버리고 최근 2년은 하위권에서 어려운 경기를 하고 있었네요~

46.jpg

덕분에 성적 역순으로 지명하는 신인 드래프트에서 멋진 고졸 선수를 스카웃 ~!!!!!

아기사자로 변신 중입니다~

삼성팬으로서 열열히 응원합니다!!!!!

까즈아~!!!!!
양창섭~!!!!!!!!!!!!!!!!!!!!!!!!!!!!

청평에서......yull

Footer_cheongpyeongyull.png

Sort:  

프로야구사를 한번 그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한 5년 정도 계획을 잡고...

ㅋㅋ
환갑날 만세 삼창 부를 수 있는 기획안 이네요~^^

야구는 어렸을 때 본 빙그레 밖에 잘 모르지만..그림은 역동적이고 좋네요! ㅎㅎ 붓터치 느낌이 재밌어요~ 타블렛 사용하시나 봐요?

빙그레 ~
참 정겨운 팀명이었습니다.
네 전 타블렛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곳 스팀에 들어와 구입하게 된 놈으로다가요^^

라이온스 팬이군요 양창섭이 새 라이온 킹인가요 ? 그사저나 투구폼이 멋집니다 저도 이런것 노트에 그려보곤 한 기억이 납니다 ㅎㅎ

아작까지 킹은 아니고요 싹이 아주 이뽀요~ㅎㅎㅎ
그리고 님이 그리시면 또 다른 멋이 있을 듯 싶네요~
함 보여 주시고 그라죠~^^

전 야구를 그닥~~ ㅎㅎ 누군지 모르겠네요!!
암튼~ 까즈아~~ ㅋㅋ

운동을 좋아 하실 삘이 오는데~
직접 하시는 것을 선호 하시는 군요^^

멋진 양창섭 홧팅 !!!
소장님도 화이팅 ㅎㅎㅎ

넵~
멋진 청년이랍니다~
까즈아~!!!!

기아팬이지만 삼성 화이팅
그림은 저렇게 그리는 거였군요

아~
기아팬이시군요~
올 해 우승팀으로 낙점했었는데 잘 안풀리는 해입니다~ㅋㅋ

만년 하위 롯데는 정말 답이 없네요.

그러게요~
롯데가 살아야 야구판이 커 질텐데 아쉬운 팀입니다~^^

수업땡땡이의 좋은 예인것 같습니다 율님 ^^ ㅋㅋ 직관하실때 얼마나 두근두근하셧을까용...

인생에 그 수업보다 땡땡이의 기억이 훨 좋던데요 ㅋㅋㅋㅋㅋ

삼성 초반모습으론 하위권에서 맴돌 줄 알았는데 역시 저력이 있는 팀이네요.^^

아직 더 밑 바닥에서 굴러야 할 팀이기도 하죠~
여튼 리빌딩 잘해서 2-3년후를 응원하고 있답니다~

야구는 잘 모르지만, 양창섭 이름 나오면 유심히 보게 되겠네요.
고졸 선수인데 스카웃 되다니, 멋진 것 같습니다. ^^

네~
고졸신인이 이렇듯 1군경기에서 확실한 눈도장을 받기가 싶지는 않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