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rys coffee 스티미언 커피행사..참석위해 ........도성 나들이....!!!!

in #kr7 years ago

코믹12대문.jpg

.

.
완1.p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Nice picture and i want some coffee!

ㅎㅎㅎ 커피행사가 있었나보네요 나만모르는이야기 >_<;;
한양까지 오셨는데 아무도 못보신 건가요??=0=;

네...ㅠ,ㅠ
고라구 왔답니다.
도성 커피 향만 .......우~~하구 단체로 돌아왔네요....ㅎㅎㅎㅎ

ㅠㅠㅠㅠ 완전 안습입니다 ㅠ0ㅠ............

벌써 어디로 납시셨대요?
어저께 얘긴가요? 암튼 에효 ~~
저는 뱅장으로 가믄서 잠이 덜깨 비몽사몽이네요.

뚝섬 이랍니다.
헌데 아무도 안 계셔서 음......하고 왔답니다......^^

율님.~ 성수동 나들이 하셨군요~!!
얼마전까지 그 동네 살았었는데,, ㅜㅜ

아마 혹시 너무 이른시간에 찾아 뵈신건 아니실까요?? ^^;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오후 느즈막히 다녀 왔는데.....ㅎㅎㅎ
성수동 정말 오랜만에 가 봤답니다....^^

I love the cartoon

너무 일찍 도착하신 건가요?
지금쯤 한 분 정도는 오셨겠죠? ^^

ㅎㅎㅎ
어제 다녀 왔답니다.
그래두 간만에 한양두 다녀오고 잼났답니다.....^^

ㅎㅎㅎ 하긴, 지금 거기 이른 아침일 텐데 이상하다 했네요. ^^;;

바람맞으신건가요?!

ㅋㅋㅋ
제 주특기랍니다......^^

저랑 약속 잡으세요. 저는 다른 사람들이 주특기 발휘하는걸 배아파서 못보는 편이니까요 ㅋ

저도 글보고 너무 가보고 싶었는데..ㅎㅎ오늘은 많으리라 믿어요!

시간이 허락 한다면
다녀 오세요.
뉴비 분들에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답니다.....^^

도성이라는 단어
낯설지만 정겹네요^^
오늘도 웹툰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