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의 행복 나눔~^^

in #kr6 years ago (edited)

42.jpg
어제 이곳 스티미언 여러분의 응원 속에 가평 예술인 축제에 조그마한 제 부스도 만들어 아이들과 재미난 이야기 꽃을 피워 봤답니다.
제 처음 목표는 미래의 웹툰 지망 중고생들과의 대화였으나 시험기간 중이라고 하더군요 해서 초등생과 미 취학 어린이들과 잼 나는 시간을 가져 봤습니다.
재능이 있는 아이들고 있었고 그저 즐기려는 분위기에서 웃으며 낙서 하는 아이들과 멋진 하루를 보낸 것에 감사 할 뿐입니다~

날은 너무 더웠고 정신없이 아이들과 노닥거리느라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네요~!!!!
후에 다른 분들이 찍은 사진을 좀 모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40.jpg
(열심히 준비하고~)
39.jpg
(꽤 많은 미래의 웹툰 작가분들이 다녀 가셨고~)
친구이자 시인인 @hansangyou 의 시화에도 제 그림이 ~41.jpg
많이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몇몇 분들은 아시지만 전 스팀을 만나서 20년 이상 그림을 놓았다가 다시 연필을 잡은 행운아입니다.
스팀에서 수십년만에 연필로 그림을 그려 포스팅 했고 여러분의 권유에 따라 반백이 훨 넘는 제가 디지탈 그림을 접하게 되고 조금씩 익숙해 지고 있죠~

그리고 행사 후 이렇게 몇점의 그림이 남았습니다.

해서 두점을 마음에 드시는 분이 계시면 입양 보내려고 합니다.
42.jpg43.jpg

혹 입양하실 분들 계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청평에서.....yull

아~그리고 파일을 보내 달라고 부탁하신 @dahun113님께 멜로 전송했습니다~
이런 방식이 마음에 드신 분들도 댓글 남겨 주시기바랍니다~!!!!!62.jpg

Sort:  

와우.

율님이 20년 이상 펜을 놓았다가
스팀 덕분에 다시 펜을 잡으신 경우 이군요.

스팀의 헤택은 다채롭습니다.

--

예술인 축제에서
미래의 예술인들과의 만남..

부럽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입양 신청해봅니다..태권브이요^^

축제 무사히 마무리하셨군요^^ 아이들이 제 앞에서 서툰 그림을 그리는게 꽁냥꽁냥 어찌나 귀엽던지...ㅋㅋㅋ
물론 전 애들은 별로 안좋아해서...ㅋㅋㅋㅋㅋ 그림 그릴때만 귀여움 ㅋㅋㅋ

마무리 잘 하셨나요?
아이들이 참 즐거운 시간을 보냈겠습니다.

더불어 중고등학생들에게도 조언들 많이 해 주세요. 이벤트 응원 늘 감사드립니다.

아..이건 또 경쟁이 치열하겠네요.
당첨되신분 미리 축하드립니다.

경치가 좋습니다^^

아름다운 나눔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멋진 솜씨이십니다.
행사 축하드리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83.87
ETH 3502.60
USDT 1.00
SBD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