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에 산다는 것~

in #kr6 years ago

13.jpg

가끔은 이렇게 모든 것이 내 것이 될 때가 있다~

11.jpg

청평에서.....................yull

Sort:  

여름 시골 강가에서 다이빙 하는 어린 시절 생각납니다 청평의 홍보대사 @yull샘 곧 여름이 다가옵니다
즐거운 오후 따스한 커피 한잔 드세요

그림 하나에 모든 것이 담겨있네요. 마음이 편해지는 그림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맛에 촌에 삽니다~

정말 멋지십니다!! 그것도 날씨에요

감사해요^^
그저 이런 맛에 촌에 사는거죠~~^^

청평에 살으리랏다!!!!!

보기만해도 뼛속까지 시원해지는 멋진 그림이네요 ♡

이쪽에 오시면 의외로 요런 곳 많답니다.
알려지지 않았으나 멋진 곳들 ~

떨...떠러지겠어요, 좀 더 위로 올라가세요 ^^

더 높은 곳에서 떨어지라고요~~ㅋㅋㅋ

장소는 편안하고 멋진곳인데 앉아 있는 곳이 너무 위험하네요
조금만 위로 올라가면 안될까요 ㅎㅎㅎ

ㅋㅋ
뭐 물속으로 시원허게 들가죠 뭐~~^^

너무 좋아서 자세가 뛰어내리는 자세인데요. ㅋㅋ
도시에서 사는 것과 달리 촌에 사는 즐거움은 분명 있죠.
덜 바쁘게 사는 것은 맞는듯 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네~
아무래도 출퇴근 시간등 필요치 않은 곳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니 좀 더 여유가 있는 것 같아요^^

가끔은 이렇게 그림이나 사진 한장이 모든 걸 말해줄 때가 있죠~~

네~
암 생각없이 조론 곳에서 잠시 시간 보내고 나면 행복합니다~

모든걸 다 가지셨네요~ 부럽습니다. ㅎㅎ

네~
진정한 재벌이죠~ㅎㅎㅎㅎ

크~ 자연과 살고 그자연이 내것인 기분 느끼고싶네요~ 즐거운 금욜 되세요 율님~^^

넵!!
멋진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91.46
ETH 3047.5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