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봉평에만 눈이오는 줄 알았더니 청평에도 왔군요
원주에는 눈이 업는 듯 했는데
아침 치악산 눈이 예쁘게 보이네요

청평은 꽤 따뜻할텐데도
.4월에 눈꽃부터......꽃 종류가 많은 곳인가 봅니다.^^

그런데 율님은 왜 본인을 늘 그렇게 그리세요?
실제로는 미남이시던데...늘 컨셉이 골난 아재로..ㅋㅋㅋㅋ
암튼 마지막 그림 귀여워요..ㅎ
ㅎㅎ

헉 눈오나요?!
빨리 봐야겠어요!!

창 밖을 보라
창 밖을 보라 늦둥이 눈이 내린다~~ㅋㅋㅋ

왠지 언젠가는 한번쯤 꼭 가봐야 할것같은 청평
우선 사진과 글로 먼저 만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강원도 다녀왔는데 그곳에서 저도 눈을 만났는데 율님이 사시는 청평도 그랬군요 ㅎㅎ

잘 읽고 갑니다.
사진들이 많아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청평가면 벚꽃과 눈을 동시에 볼 수 있겠네요.
ㅋㅋ

헉... 그러게요.

지금 현 시간에는 폭설이 내리네요^^
이건 한 겨울 풍경이긴한데
여기저기 벚꽃이 피어있고 ~~~~~

그림을 뭘로 그리시는거에요? 저도 그림에 취미는 많았는데 계속 그렸어야 했는데 안타깝네요. ㅜㅜ 가평은 많이 가도 청평에 찾아갈 기회는 별로 없네요. 올봄에는 휴양림이라도 한번 다녀가야겠습니다. ㅎ

와콤사의 타블렛을 사용하고요~
프로그램은 클립 스튜디오를 사용 한답니다^^
넵~
자주 들려 주시와요~~ㅎ

어제 밤 늦게 밖에 잠시 있었는데, 비인줄 알고 조금 맞았는데 머리에 맞는 느낌이 달라서 자세히 보니 눈이 아주 조그마한 입자로 내리더라고요.. ㅎㅎ 어제는 미세먼지 때문에 경기가 취소됬는데... 이게 다행인건지.... 아무튼 오늘은 간만에 주말인데 푹 쉬면서 야구나 처음부터 끝까지 잘 봤으면 좋겠습니다^^

ps
회사에서 감기걸린사람이 많아서 그랬는지, 저도 감기 걸렸는데, 기침이 너무 나네요. 이번 감기는 기침이 심한가 봅니다. 회사에서도 다들 콜록콜록.... 율님 감기 조심하세요!

청평댐옆으로 보이는 그 길이 고즈넉히 멋있네요.

어제 많이 춥더니
4월의 눈이 내렸네요
멀리 보이는 설산이 봄날의 운치를 더하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05.20
ETH 2710.66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