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

in #kr4 years ago

3.jpg

최근 가 모모 운데님 댁에 들렸다가~

1글1닭 이란 글을 보고~

그래 그런 시절도 있었지 하면서

스팀에서의 지난날을 둘러 보다가~

꼭 한 잔 해야쥐 했지만 기회를 갖지 못하고 이리 세월만 흐른 분도 계시고 하네요.

그 중에서도 요냥반!!!!

24.jpg
글 애독자 였건만 ~

제가 그린 그림속에서도 꽤 많은 분들이 출현해 계시고~~

휴일 날 구들장 지고 있다가 불현듯 ~~

코로나만 물러가면 밋업이라도 함 더 해야 하나 생각에~

청평에서.....마눌님 성화에 동내 한바퀴 둘러보러 출발합니다....yull

*돌다 보면 언놈 하나 결려 한 잔~~똭!!!!!!!!

Sort:  

1글1닭이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율님 글을 보고 이해했네요. ㅜㅠ 빨리 그런 날이 다시 오면 전 제일 먼저 해 볼랍니다. 저도 기억나네요..그분..@kmlee님..잘 계시겠죠? 다시 오실날 기약해 봅니다.

네~
정말 한 번 뵙고 싶은 분이시죠^^

소식이라도 꾸준히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떻게든 지내고 있습니다. 해피워킹맘님도 잘 지내시죠?

1글1닭 추억돋네요 ^^

닭살도 돋아요~ㅋㅋㅋ

아~ 엣날이여~

지금도 괘햔혀~`

다시 컴백한거에요? 모르고 잇었네요. 그려준 대문그림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
항상 건강한 모습에 부러울 따름~
한살 한살 어우~
운동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