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정말 멋진 날이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54.jpg

야구와 축구 결승전이 한일전 이었으니 ~
그리고 두 경기 모두 이기고 금메달을 ~

그래서 청평에서도 응원 준비를 하고 대기하고 있었답니다^^

49.jpg

오후 6시 10분전 청평의 개울가입니다.
어디다 판을 벌일 까??!!

역쉬 개울가는 다리 밑이 쵝옵지요^^

50.jpg

그리고 열심히 응원했답니다~

47.jpg

아 제가 빠지면 안되지요~

48.jpg

두경기 다 이겼으니 뒤풀이 까장 깔끔허게 밀어붙인 우리들~

대한민국 화이팅!!!!!!

한 잔 술에 기분이 업된 마음에서 바라본 밤 개울은 정말 운치 있더군요~

51.jpg

청평에서.....어제 좀 많이 나간 듯 헤매이고 있는........yull

Sort:  

축구를 스마트폰으로 보신 거에요??

네~
뭐 싸이즈가 중요 한가요~
마시다 와~
하면 코 박고 보다가 말다가~ㅎㅎ

너무 감쪽같아서 몰랐는데
ㅋㅋ맥주글씨
청평ㅋㅋ
센스멋져요👍

돗자리 펴고 판 벌리셨는데 경기는 어찌 보신걸까요?ㅎ
빔프로젝터라도 들고와서 쏘셨을려나?

ㅎㅎ
타블렛 안 들고온 놈 땜시 핸드폰으로~ㅎㅎ

야외에서ㅎ경기보셨군요
이겨서 더욱 기분좋으셨겠어요~~

시원한 경치를 보며
고기굽고 한잔씩 하며 축구 경기를 본다면
이거 완전 신선 노름인데요?... ㅎㅎㅎㅎ
부럽습니다

어제 한일전 승리~~~ 동네가 다 떠나가는 줄 알았지요..ㅎㅎ
율님~~ 개울가 다리밑.. 너무 운치 있습니다~~~~

너무 운치 있고 아름다운 밤입니다 ㅎㅎ
술맛이 절로 났게어요

오호~ 개울가 다리밑이라!! 멋진 장소에서 응원을 하셨군요^^
술도 술술 ~~ 잘 들어갈 장소인것 같네요^^ ㅎㅎ

어제 저녁부터 날씨도 선선해졌던데, 정말 시원하게 야구랑 축구 구경하셨겠어요.
근데, 소장님은 두 경기가 끝날 때까지 저리 핸드폰을 들고 계신 거에요?
팔에 쥐좀 나셨겠는데요?ㅋㅋ

스포츠에 관심 없는 저도
열심히 응원했습니다.
손흥민 좋아 숨 넘어가는 줄 알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