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우..
멋있습니다.

가평 문인 협회..
간지 납니당..

그림 잘 나왔네요...^^
분명 아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일 겁니다.
화이팅 입니다^^

네~
정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고 참전합니다~!!!!!

친숙하게 봤던 그림이 출력되어 있으니 또 새롭네요. ^^

저도 새롭더라고요~
그리고 생각보다는 저렴해서 자주 프린팅 할 것 같은 ~~~~ㅋㅋ

멋집니다요~!!!
가평 예술인 축제 흥해라~!!! ^^

네~
많은 분들이 가족과 오셔서 즐거운 시간 되셧음 하네요^^

가평예술인 축제
화이팅~^^

감사합니다!!
잘 되길 기원하고 있답니다~!!!!!

대박 저거 태권브이는 따로 받을수없겠죠? 폰 배경화면 하고 싶어서 ㅋㅋㅋ 진짜 멋있어요 ~~!! 화이팅

그 정도 그림은 아닌데~
혹 필요 하시면 멜 주소 남겨 주시면 한 600dpi로 보네드릴게요^^

가평 예술인 축제가
언제부터 언제까지인가요?
장소는요?

아~
현리에서 그주 토요일 오후 세시부터요~
천운님 포스팅 보시면 자세히 약도도 있답니다^^

우와~!! 인쇄하니 더 멋지게 나왔네요~!!
부스 가득 아이들로 넘치길 바랍니다^^

소원입니다~ㅎㅎ
그랬음 울마나 좋을까요^^

멋지네요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