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 낭자는 또 어디서 오신 누구신가요
발길질 한 번에 업빗이 빨개졌어요.

맞아보면 아프거든요.
잊 맞기 싫어서라도 안 내려 오겠죠...^^

율님 마지막 등장인물은 여태까지 못보았었는데 히든카드인가요?ㅎㅎ
오늘 봄비로 인해 날씨가 쌀쌀해 졌는데 율님 감기조심하세요!!

스팀 지킴이 쥐어 박으신 분이랍니다.^^

여전히 유쾌하십니다. ^^

ㅎㅎ
오랜만 입니다.
재밌게 살아야지용^^

축포 터트리기 전에 저에게 미리 말씀해주시면 왕창 매집할게요 ㅋㅋㅋ
멋진 스팀 가즈아!

쥐 터져 가면서라도 갈 길 갑니다까즈~아

가시지요 ㅎㅎ

넵!!!!!
손에 손잡고 다같이 ~~

ㅋㅋㅋㅋㅋㅋ 떨어지는 스팀 니킥 맞은건가요~~!!!

넵~!!
타이밍이 절묘해서 달나라 정도는 문제 없을 듯 싶네요..ㅋㅋㅋ

ㅎㅎ이제 쭉쭉 올라 더이상 몇 십개 몇 백개 씩 살 수 없는 가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넵!!!
힘내야죠....^^

어쩐지 갑자기 반등 ㅋㅋㅋㅋㅋ

  • 이분은 좀 그동안 캐릭터들과 분위기가 다릅니다.
    도색 채색중이신가요?

예 하려다가 날 두 우중충 하구 해서 날림으로 올려 봅니다~~^^
아침에 스팀 쥐팬 님이시랍니다.

그림처럼힘차게날아가는스팀을보고싶습니다!!!!!스팀가즈아!!!!!뒤태도매력있는데앞태도매력적이었다니...ㅎㅎ

ㅎㅎ
이쁜거는 알아가지궁~~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56.51
ETH 2300.0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