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명사장 뭔가 꿍꿍이가???

ㅎㅎㅎ
그러게요....^^

언제 봐도 그림이 너무 멋있습니다. 고래를 잡을수 있을지 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네.
항상 감사드립니다....ㅎㅎㅎ

오늘도 잘 보구 갑니다~^^

네.
항상 감사하구요 .
계속 응원 부탁 드립니다....^^

Congratulations @cheongpyeongyul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그림 너무 멋져요! 어떻게 이런 솜씨를 숨기고 다른 일을 하며 사셨을까요? 손이 근질근질하셨을 텐데요. :)

사는게 그렇더라구요....^^
하고 싶다고 다 할 수 없는....ㅠ.ㅠ

무서운 놈이네요.
한 사장까지 잡아먹을려나 봅니다.

사기꾼들은 뵈는게 없드라구요..........ㅎㅎㅎ

폭풍전야 같아요. 어떻게 잘 지나가야할텐데

세상사 그녕 지나치는 법은 없든데요....^^

이 쯤 되면 막 가자는 거지요? ㅎㅎㅎ

무식해도 용감해 보이잖아요...ㅋㅋㅋ

한사장도 엮어서 가는건가요? 명사장이 설계하는건지 고래형님이 설계하는건지 흥미진진해지네요.

저두 그랬음 하지만 그저 어처구니 없는.....ㅎㅎㅎ

재밌습니다 잘보고있습니다. 다음편 또 기다립니다ㅎㅎ

넵....!!
언제나 환영 한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