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그리고 싶은 그림)

in #kr6 years ago

25.jpg

가을도 이제 가려나 봅니다!!!

이럴 땐 가끔은~

26.jpg

연필도 잡아 보고 싶은 ~
타블렛으로 연필 톤으로 그림을 그려봅니다.!!!

25.jpg

그저 선도 크게 신경쓰지 않고 그려보는 ~

27.jpg

채색도 ~

29.jpg

기본은 그려 놨으니 언젠가~

채색도 해 보는 날이 오겠지요^^

청평에서.....그저 한가한 그런 날.....yull

Sort:  

와아 너무 예뻐요. 반했어요

이 여인네는 누구인가요?
입술이 이쁩니다. ^^

똥손이라서 이렇게 그림을 잘 그리는 분들이 너무 부러워요.
머릿속으로는 잘 그려지는데 손이 못 따라가네요ㅠ

일심동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단한 시간을 소모해야 ~
라고 생각한답니다^^

여인의 정체는 서양인 ^^

그대로 멈춰도 좋은 그림 입니다.
스팀 고래의 꿈.jpg

이 여인은 율님의 이상형인가요? ㅎㅎ

애고~
조용히 살고 있습니다~ㅋㅋㅋ

이런 느낌도 귿귿~
(이미지와 안 어울리지만 ㅎㅎ)

ㅋㅋ
저만 이쁜것은 아니었나 봅니다!!!!!

여인네 참 아름답습니다~
제 이상형ㅎㅎ

와우 이렇게 생긴분이 있을까요 ㅎ

다소곳한 자세가 일품입니다 ㅎㅎㅎ

어디서 봤더라.....내꿈에서 봤던 여인네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37.64
ETH 2542.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