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요즘 분위기도 안좋은데,설거지도 해주시지...ㅎㅎ

한 번에 너무 디밀면 남는게 업서용^^

스팀잇에는 재주꾼 남편들이 참 많아요.
설거지까지 했으면 환상적인 낭군이셨을 텐데 ㅎ

그러게요^^
설거지는 아들놈들 몫이 아닐까~^^

설걷이는 마눌님 몫이 군요.~^^

누군가 하겠죠~
하구 놀러 갑니당^^

그러시군요.
결국엔 율님이 하시겠군요.~^^

ㅎㅎㅎ 맛있게 드셨으면 됬죠. 좋은 선물이네요

넵!!!
취미 생활이라 자주 한답니다.

설거지 실화입니꽈 ㅋㅋㅋㅋ
그래도 넘나 맛있어 보이네요!!! ^^

ㅋㅋ
짜장 몇 그릇에 저런 설거지가 나올일을 없겠죠^^

떡볶이에 순대를 해먹으려고 하고 있는데 율님표 짜장이...저녁에 시켜먹어야겠습니다 ㅋㅋ!!

가끔 그리워지는 음식이죠^^
담엔 짬뽕으로다가~

엇!!율님 프사가 바뀌셨습니다 ㅋㅋ..제가 늦게 본 건지도...ㅎㅎ

우와! 자장면 진짜 맛있었을 것 같아요!

네~
맛있죠^^

ㅎㅎㅎㅎ.....마지막까지 하시지 그러셨어요?

ㅎㅎㅎ
아들넘들이 하겠죠~ㅋㅋㅋ

토요일은 율님이 요리사ㅎㅎ 짜장면도 직접 만드시고 대단하세요^^
짜잔
ㅋㅋㅋㅋㅋ
설거지는 아들 시키세요~ ㅎㅎ

네~
자장은 다들 해 드시는 줄 알고 있는데요^^
사실 면이 문제인데 청평장에 오심 맛난 면 팔아요~

우와아... 맨날 3분 자장이나 해먹었는데... 대단하십니다!
의외로 아주 어렵진 않군요.
수제 간짜장! 캬.. 맛나겠네요.ㅎㅎ

네~
카레하고 같은 코스죠~
함 도전해 보시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