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의 여름~

in #kr6 years ago

12.jpg

무더운 여름입니다!!

그래도 한 잔의 알콜은 여름을 풍요롭게 만들어 주죠^^

10.jpg

청평에서....한 잔의 술로 행복한.....yull

Sort:  

초록병과 맥주 한캔..!!
소맥이군요~!! 캬~~
안주가 따로 필요 없으시겠어요~

바루 뒤에 불통 있답니다~
촌에서는 안주도 쵝오죠~ㅎㅎ

앗 이번엔 청평처럼~

저도 청평처럼 너무너무 마시고 싶네요~

정말 시원하고 행복할것 같네요~

앗 자세히 보니 청평처럼이군요 하하하

너무시원해보입니다 ㅎㅎ 청평와이저 ㅋㅋ 청평청주는 출시 안하시나요? ㅎ

마누라가 청주 떠 주믄 ~
하고 있네요^^

저 계곡물 앞에 앉아있고싶네요 ㅎㅎㅎ

헌데 올 해는 개울물이 정말 말라 버렸네요~
여름 가뭄인가 봐용^^

계곡물에 발담구고 한잔하면 신선이 부럽지 않겠어요^^

그죠~
저기다 불통 하나 가져다 놓고는 삼겹. 장어.고등어~ㅎㅎㅎ

아! 저 청평에 있는 기숙학원에서 재수했어요 ㅋㅋㅋ청평은 여름이 진짜 예쁜거 같아요
눈이 시리게 파랬던 하늘이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국내는 청평만큼 파란하늘이 없는 것 같아요!!
더운 여름인데 화이팅하세요!! ㅎㅎㅎㅎㅎ자주소통해요!!!

몇년도요~
울 아들도 기숙학원 출신이거든요^^

이제 청평 막걸리만 있으면 될것 같아요 >_<

이 지역 막걸리 정말 맛나거든요~
함 오시면 한 박스 선물~^^

헉!!!!!

박제인걸 아실텐데 이렇게 말씀해주시다니
남아일언중천금의 본보기이신 율님 멋지십니다.

살인적인 더위가 지나가면 막걸리 마시러 갈게요.
충성!

행복하면 됩니다^^

네~
더위도 나름 잼 나거든요~
나름 멋도 있고~!!!!

어머 일찍 시작하셨군요^^ 소주는 율님, 맥주는 사모님?

그죠~
헌데 마눌님께서 술에는 잼뱅이라서요~ㅎㅎ

한 잔의 알콜은 여름을 풍요롭게 해준다는 말씀에 공감합니다! ㅎㅎ
시원한 계곡물에 담궈놓고 즐기고 싶네요! ㅋ

그렇게 일주일 동안 마셔본 적도 있어요~
촌에 산다고 친구놈 한 가족가면 또 다른 가족 오고 릴레이로~ㅋㅋㅋ
시키들 아예 집안 거덜을 내고 가드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49.42
ETH 3122.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