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에 이어 청평의 여름나기~^^

in #kr6 years ago

47.jpg

어제는 개울에서 오늘은 계곡에서 살랑 살랑 거리면서 ~
여름을 보내고 있는 청평 아재들^^

49.jpg

청평에서.....더위를 즐기고 있는......yull

Sort:  

아이쿠.. 션 해 보입니당..

실전형 자유형, 일명 개헤엄..
경영이 아닌 생홯헤엄으로는 최고이지요..

와.... 그림이 정말 시원해요!!!
1따봉 드립니다 ㅎㅎ

율님!! 정말 시원해 보입니다.
저는 아직 바람이 좀 불어서 에어컨 안 틀고 있네요.

네~
그래두 밥 묵을 땐~
촌에서두 도움을 받고 삽니다~

바로앞에 자연산 장어가 있네요. 잡으셨어요.

청평 20년 이상 살면서 딱 한 마리 잡아 봤네요~^^
그저 견지대 드리우고 삽니다~^^

와 율님
정글의법칙에 병만족장도 울고갈 잠수 실력 너무 멋지세요!!!

그림이니 요렇구요~
실은 팔랑팔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잠수 전문이시군요

촌에 살다보니 반백이 넘어서도 요로구 살아갑니다!!!!

잠수하셔서 물고기들 잡아오시나요?ㅎㅎㅎ

족대질 자신있네요^^
꽤 잘 잡는다는~^^

전에 낚시하시는것도 그렇고 깊은 노련미가 느껴지십니다 ㅎㅎ
졸졸 따라다니고 싶네요^^

계곡물 너무 차가워서 입술 퍼래지는거 아닙니까? ㅎㅎ 엄청 시원해보이네요~

들어갔다 나오면 덜덜덜~
그 맛에 계곡이 좋은 것 같아요~
바다는 나오면 승질나서요~ㅋㅋㅋㅋㅋㅋ

더위가 가실정도로 시원한 그림입니다.밑에 있는 저넘들 잡아 묵어야 되는디...,ㅎㅎ

가끔 족대질 합니다~
매운탕 솜씨두 꽤 있거든요^^

헐..
오늘은 잠수를 바꾸셨어요 ㅎㅎㅎ

맑은물 시원한 청평의 물이 느껴집니다
어휴...더워요 여기는...ㅠ

네~
청평도 오늘은 정말 날이 뜨겁네요~
이제 부터 시작인 것 같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91.14
ETH 2962.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