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은 역쉬 잼 나는 곳입니다.....^^

in #kr7 years ago

img010.jpg

.다섯 시간 정도 걸려서 잼 나게 그려 봤답니다...ㅡ.,ㅡimg114.jpg

.
kmlee님께서 부탁하신 표지인데 ....,
전 만화를 전공한 아재라 표현이 이렇게 밖에는 ....
그래도 그리면서 즐거웠습니다.
kmlee님 께서 그래도 써 주신다니 감사 인사 드리면서
불금 잼나게들 보내세요....^^

.
청평에서 ........yull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참...^^
기계적으로 적절한 타이밍에 한번씩 들리시는군요...감사합니다....^^

와 정말 멋져요! 저도 예전에는 한참 그림연습 했었는데 보통 시작하면 한자리에서 꼼짝없이 그림에만 열중해야하는게 정말 힘들었었는데 ㅎㅎㅎ 정말 대단하세요!

어쩌다보니 그냥 앉아있게 되네요...ㅎㅎㅎ

오, 소설 표지라니 느낌이 딱 오는데요!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알기에는 률님의 작품중에 최고의 심혈을 기울여 그린 작품으로 아는데 5시간으로 덮어가는 행위는 미덕입니까 자랑입니까.

수고 하셨습니다.

ㅎㅎㅎ
미덕입니다...^^

5시간동안 그리시 작품입니다. .
앞으로kmlee님의 소설에서 볼수 있는건가요?
멋진 표지인듯합니다.
그림에서 청평율님의 정성이 느껴지십니다. ~!!!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저도 자주 찾아 뵐게요.

역시...... 그림체가 살아 있네요!

싸롸있네!

그저 감사할뿐 요즘 제가 뭔가에 홀려 자주 찾아 뵙지도 못하고 .....,
감사 드림니다...!!

와우....
이게 바로 kmlee의 사육방식이다!! 라고
말씀하시는 느낌입니다. ㅋㅋㅋ

저도 그렇게 표현 하고자 노력은 했는데 .....ㅎㅎㅎ

이런 작품에는 풀봇이 안따라올수가 없지요!
정말 리얼 "작가님" 멋진 그림 잘 봤습니다 ^^ 눈이 호강하네요~

이궁 감사 드림니다...,
저두 님 댓글에 호강 중입니다.

어마어마한 대작입니다 선생님 !! 너무 멋있어요 +ㅇ+

대작은요 그저 에이포 용지 인걸요.....^^

열님은 @artshop에 작가로 입성하셔야 할 듯 합니다.
진짜 멋집니다요~~

진짜 감사드림 니다요...^^

의사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작가님으로 모실게요 ^^

아.
이제야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조금 더 열공한 이후에 하는 것이 옳은 듯 싶네요.....,
조만간 저도 디지털 이란걸 만져보고 쓰다듬어보고 찾아 뵐게요....다시 한번 감사 드림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26.36
ETH 2654.0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