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의 스티미언"투!!!"

in #kr5 years ago

29.jpg

33.jpg

청평에서......예전 연말 같지 않구 넘 차분한..거시가~ 적응이 어려운....yull

Sort:  

Very nice Post 👌,great sir.

감사!!!!!!!!!!!!!!

표정이 ~ ^^
느낌이오네요 느낌이....
급 밋업이라도..

넵!!
함 준비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요즘 연말 트렌드인가봐요..너무 조용합니다 ^^

ㅋㅋㅋㅋㅋ
다들 바뻐요...심심하긴요 ㅋㅋㅋㅋㅋ

부럽~
요즘 백수는 송년회도 초대 안하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심심하세요?
같이 놀아드릴수도 없구!!! 어쩌죠? ㅎㅎ

아~
정말 심심한 마지막 달입니다.
연말은 거저 ~
막 막 퍼대구 그럴때가 그립기도 합니다.^^

ㅋㅋ 크리스마스 기념 모자 너무 귀여워요

모자만 귀여운 것이면 ~
함 그려 줄께 사진 보내줘~

골이 잔뜩 난 듯한 표정이 압권입니다~ ㅎㅎㅎ

그런 연말을 보내고 있네요^^
송년회도 반 이상 없어진 것 같기도 하고^^

진짜 분위기가 도저히 안 나는 연말입니다.
다들 밥 먹고 살기 힘들어서 그런가 봅니다.

그런 것 같습니다.
왠지 서글퍼 지내요^^

아 뾰류퉁 너무 귀여우신거 아니에요
ㅎㅎㅎ 웃고 가요 율님~^^

감사!!!!
연말이 올 해 같은 경우는 첨이라~'적응이 쉽지 않네요^^

work a very interesting brother
I have to learn a lot from you @cheongpyeongyull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