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개그 대상!!!

in #kr6 years ago

20.jpg

폭염이 가족을 대화의 장으로 만들어 줍니다^^

집에 에어컨이 거실에 한 대 밖에 없는 관계로 아이들이 방에서 나와 거실에~

어제 일요일!!!!

온 가족이 거실에서 다 함께 행복한 가정의 모범이 되는 모습을 연출합니다~!!!!

56.jpg

해서~

“잼나는 이야기 좀 해봐라~!!!”
“아빨 웃게 만들면 용돈 쏜다!!!”

막내가 잽싸게 나섭니다.
“인터넷에 도는 얘긴데 괜찮어??!!”


“꺼럼!!!”

막내
“온 가족이 오랜만에 모인 집에서 엄마가 주방에 가시더니 갑자기~”
“미한혀!!!정말 미안해~!!! 악~!!!! 미안해!!!! 미안타구!!!!”

“라는 소리에 온 가족이 주방으로 향했는데~”
“엄마가 살아있는 꽃게를 가위로 다리를 막 자르면서 ~!!!!!!!!!!!”

온 가족이 키득 거렸으며 전 막내에게 용돈을~!!!!!


“어이 큰놈 너두 해봐!!!!”

큰 놈
“거짓말 세계 대회에 참석 못하는 부류가 있다내요!!!


“정치인!!!”
“썰렁하구 물색 읎는 놈!!!!!”

내 차례가 되어서

21.jpg

(야그 하는 모습이 진지하고 차분한 저 답게 지대루 나온 느낌입니다^^)


“김동영 경제부총리가 삼성 이재용부회장을 미래성장 동력. 동반성장 뭐 이 런 일로 만나기로 했는데 청와대 일각에서 반대가 만만치 않았나 봐!!!”

“적폐대상에 일자리 구걸하는 모양새라고~!!!”

“그래서 언론에서 그럼 대통령 인도 방문 때 문제인대통령이 삼성전자 인도 공장 준공식에 참석해 이재용부회장을 만난 건 어찌 설명 할 거냐고 물었더니~”

“청와대에서 당시 청와대에서는 그 삼성전자 핸드폰 공장 준공식에 이재용 부회장을 초정하지 않았다라고 발표 했어~??!!”

“ㅡ.,ㅡ;”

온 가족이 오랜만에 맘껏 웃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jpg

Sort:  

에어컨이 가정의 화목을 가져다 주었네요.^^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감사~
저도 자주 찾아뵙도록 노력 할게요^^

Congratulations @cheongpyeongyul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ㅋㅋㅋㅋ 첫번째 그림은 어제 저희집 풍경과 완전 판박이네요.
더위 덕분에 가족간 스킨십이 더 늘어난 것 같습니다.ㅎㅎ

ㅎㅎ
그러게요^^
저러구 살면 마눌님의 눈치가 ~
아 뭐~ 맘대로가 없어요~ㅋㅋㅋ

ㅎㅎ 폭염이 가족들과 즐거운 대화의 장을 마련해 주었네요^^
이유야 어찌 되었건 함께하면 좋죠^^

이궁~
가장의 권위가~
머~
저 하기 나름이라지만~
울 아부지가 부러울 따름요~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족이 정말 화목해 보이네요
늘 행복하세요~

미안하지요.
미안 하구 말구요.

그래도 할 건 다 하면서 ㅠㅠ

할 건 하구 살아야죠~ㅋㅋㅋ
안 그러면 울화병 생겨서 가족에게 오히려 해가 됨다~!!!!

에어컨의 영향이라도 화목하게 대화 나누시는건 참 좋아보이셔요~^^

저희집도 다들 거실이 젤 시원하니 모든걸 거실에서 해결하고 있네요

매년 개그대상 타실 후보들이 많은데 누가 상좀 챙겨주면 좋겠네요

그나저나 상 받으면 일좀 제대로 할랑가 모르겠네요

에어컨을 핑계로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었다니 참 좋으네요!! 그 에어컨 덕에 곧 엄청난 고지서를 마주하겠지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0.35
ETH 2544.51
USDT 1.00
SBD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