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음- 멸하였군^^

그러하다네~

설마 저희 집도ㄷㄷ
친척이란 친척은 다 끌어모아왔나보네요...

가을 과일이 달긴 달콤했나 보드라고요^^
시키들이~
헌데 막상 잡고보니 엄청난 대 가족이네요~ㅋㅋㅋ

헉!!!
초파리 잡는 법 이것 저것 시도해 봤는데
이렇게 효과 좋은 방법은 없었어요!!
진짜 짱인데요 율님????????
비법 공유 좀;;;;;;; ^-^

어~
네~
아주 달콤한 과일 한조각(키위나 바나나 최고는 메론 )을 종이컵에 담고 램으로 컵 위를 막곤 이쑤시개 정도의 굵기로 구멍 서너개~끝!!!!

율오공이다~~~!!!

넵~
저리 변하고 싶은 때가 많아요~
누구좀 혼내 주고플 때~ㅎㅎ

가끔 집에 몇마리 날라다니면 잡기 힘들었는데 이런 방법이 있군요^^(댓글에서 비법 전수받아가요~^^)

개미인줄 알았는데 초파리였군요
이놈들은 마땅히 구족을 멸하여도 될 놈들이죠 ㅎㅎ

초파리 트랩이 완벽하네요!!!!!!
대박입니다.

저는 맥주에 설탕에 네이놈에서 찾아서 해봐도 잘 안되던데...

Simple is the best 이네요 ^-^

ㅋㅋ
넘 잡았지요^^
저도 저리 많은 줄 ~

그림을 통해서 감정표출이 이루말할수 없을만큼
잘 드러났네요

그림 잘 보고 갑니다.

근데 초파리는 어떻게 생겨나는지 신기하더라고요.

으아.. 초파리..ㅜㅜ
근데 저 트랩땜에 멀리 있던 놈들까지 몰려온거 일지도 몰라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