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steemit 오디오북 09. emotionalp님 [보그체가 해괴할 수밖에 없는 이유]

in #kr6 years ago

♠ Ch.steemit

안녕하세요. 스팀잇 오감만족 프로젝트! ★채널스팀잇★ 입니다.

아홉번째 스토리는 @emotionalp님의
'보그체가 해괴할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emotionalP님은 해괴한 보그체지만 제대로 들여다보지 않고 무조건 비난하는 것도, 완전하게 옹호하는것도 좋은 태도가 아니라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는데요.
그렇다면 'P' 님은 보그체를 어떻게 보고 있을까요?!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
.
.
.

Sort:  

와우, 필통님. 부족한 글인데 좋게 봐주시고 이렇게 재탄생시켜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이렇게 오디오로 다시 듣게 되니, 제가 어떤 말들을 했었나 되짚어보게 되네요. 감사해요 :)

'P' 님 제가 감사합니다.
이렇게 함께 할 수 있게 허락해주셔서 좋은 컨텐츠 만들 수 있었어요. 이 글이 'P'님만이 이야기해주실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해서 다른 좋은, 많~~은 글들중 택했는데. 다행히 마음에 드셨다니 저도 기뻐요.
우리는 개인계정에서 또 수다수다로 만나요^_^)
늘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