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steemit 오디오북 07. 셀레스텔님 [언어의 사회학 - 누구나 이중인격자가 된다]

in #kr6 years ago (edited)

♠ Ch.steemit

안녕하세요. 스팀잇 오감만족 프로젝트! ★채널스팀잇★ 입니다.

일곱번째 스토리는 셀레스텔님의 @mylifeinseoul
'언어의 사회학 - 누구나 이중인격자가 된다.' 입니다.

셀레스텔님은 제인베넷과 힐러리클린턴의 이중생활(?)을 하고 계시다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다른 모습을 가지고 계신가요?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
.
.

Sort:  

필통님 저 정말 깜짝놀랐어요 !!!전 제가 쓴 글을 다시 읽는것도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 필통님의 영상은 아예 새로운 글을 읽는 것처럼 정말 재미있게 듣고 보았습니다 ! 특히 '빨갛다' 에 대한 국어사전에 나온 수많은 단어들을 빨리감기로 표현하신 부분 ㅋㅋㅋㅋㅋㅋ 사실 글이 너무 길고 딱딱한 내용들이 많아서 읽고 표현하기가 힘들거라 생각했는데, 제 기우였네요 :) 제 부족한 글이 필통님의 목소리를 거쳐 이렇게 환골탈태하다니 매우 기쁩니다 ㅎㅎ

우오오오!! 이런 디테일을 알아주시다니 감동감동 입니다 ㅠㅅㅠ
다행이예요. 저는 반대의 걱정을 했어요. 좋은 글을 써 주셨는데 제가 오히려 글의 감동보다 더 못한게 아닐까 고민했거든요. 감사해요^_^)
딱딱할 수 있는 내용을 셀레스텔님만의 이야기로 말랑하게 만들어주셔서. 제가 오히려 편했어요.
재생산한것 뿐인데 이렇게 역으로 칭찬을 들으니 맘이 따뜻해요.

와우 뭔가 빨리 들어보고 싶네요!! 셀레님의 글이 어떻게 변신했는지 궁금해요!
지금 가족들이 모두 자고 있어서 내일이나 편하게 청취해 보도록 할게요 :D
셀레님이 기뻐하시는걸 보니 필통님이 센스있게 잘 만들어주셨나보네요. 듣고 나서 다시 감상 올릴게요!

아, 자러가기 전이라서 듣지는 못하고 저도 내일 들을께요.
셀레님 댓글로 보고 어떻게 편집을 재미있게 했는지 느껴지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필통님 연기가 나날이 늘어가시네요. 갑자기 음성변조나와서 빵터졌어요. 깨발랄필통님...ㅋ 매우 공감했던 글인데, 필통님의 목소리로 다시 들으니 새로워요 :)

읽어보고 들어보니 느낌이 많이 달라요. 참고로 전 오디오북을 사랑한답니다^^
전 영어로 말할 때 목소리 톤이 올라가고 좀 다 활발한 성격으로 바뀌는데, 일하고 엮여있지 않아서 그런가봐요. 갑자기 다른 말이 배우고 싶어져요^^

아아....필통님 셀레스텔님이 리스팀하신 것 보고 찾아왔어요! 글로 읽는 것과 말로 듣는 것은 또 다른 차이가 있네요 ㅎㅎ
근데.......저기......영상 속에 제인 베넷 부분에 제인이 아니라 엘리자베스 베넷 사진을 넣으셨다는....( ..)...... ㅠㅠ 제인과 엘리자베스의 성격은 절대 같지 않거든요 ㅠㅠ 오만과 편견 영화 팬으로서 그 부분의 디테일이 셀레스텔님께서 의도하신 것과 살짝 차이가 생긴 점이 살짝 아쉽네요...ㅠ(지적질 하려는게 아니라 셀레스텔님 팔로워이자 영화 팬으로서 조심스럽게 말씀드리려는 건데 혹시라도 불쾌해하실까봐 너무 걱정되네요 ㅠㅠ) 그치만 작업 멋져요!!!!

앗! wonderina님 반갑습니다. 감사해요!!
제가 그 작품을 보지 않아서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어요. 세심하게 봐주셔서 오히려 기뻐요.
일단 영상을 수정하는 것은 어렵지 않은 간단한 일인데요. 유튜브에 이미 올린것은 수정이 안돼 새로 업로드를 해야할것 같아요. 그래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고민 했는데요. 다시 올리는 것이 맞는것 같아서 저녁쯤에 작업할게요^_^)
이 인연으로 wonderina 님 포스팅도 한참을 보게됐어요. 감사합니다!!

헉 괜히 저 때문에 너무 번거롭게 해드린 것 같아서 너무 죄송해요...! ㅠㅠ 영상작업 새로 하시고 업로드까지 새로 하셔야 하는 거였군요..;;; 그런 디테일한 작업처리는 생각도 않고 그냥 보이는대로 말하기 바빴네요 죄송해요....;;ㅠㅠ 사실 그냥 두셔도 아마 그 부분 디테일 신경 쓰는 분 별로 없을 것 같긴 한데...ㅠㅠ 아 이럴꺼면 괜히 말씀드렸다 싶기도 하고 그렇네요;; 죄송해요...;;;ㅠㅠ

아아아, 전혀 아니예요!! wonderina님^_^)
오히려 말씀 안해주셨다면 나중에 알고 더 속상했을 것 같아요.
영상은 수정했어요.
안그래도 사진 찾을 때 엘리자베스 베넷이 미간에 주름 퐉!!! 눈빛 이글이글이라..ㅎㅎ 한번쯤 의심해봤어야 했는데요~~~
이렇게 꼼꼼하게 봐주셔서 만드는 입장에서는 훨씬 기분 좋고 기쁜 일이예요! 감사해요.

아아! 불쾌해하지 않으시고 좋게 받아들여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수정해서 업로드하신 영상도 봤어요! 내성적이고 얌전한(?) 제인의 사진으로 교체하셨더라구요! ㅎㅎ 기쁘게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작업도 응원하겠습니다...!ㅎㅎ

앗, 원더리나님이 말씀해주셨네요 ! ㅎㅎㅎ 제인도 이쁘고 여성스럽고 좋지만, 엘리자베스가 정말 시원시원하니 걸크러시죠 +_+

스팀잇 라디오가 늘어가는것 같네요.^^
글을 듣는것은 완전 다른느낌이네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mylifeinseoul 을 들으니 더욱 좋네요.^^

골드님, 이렇게 말씀하시면 ... 제가 아주아주 기분이 좋은데요 ?! ㅎㅎㅎㅎㅎ

하하하!!!

오늘에서야 다 들었습니다. ㅎㅎㅎ 댓글보고 어떻게 표현했나 궁금했는데 그런 거였네요. ㅎㅎㅎ 재밌게 들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