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Ch.steemit 오디오북 07. 셀레스텔님 [언어의 사회학 - 누구나 이중인격자가 된다]

in #kr6 years ago

필통님 저 정말 깜짝놀랐어요 !!!전 제가 쓴 글을 다시 읽는것도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 필통님의 영상은 아예 새로운 글을 읽는 것처럼 정말 재미있게 듣고 보았습니다 ! 특히 '빨갛다' 에 대한 국어사전에 나온 수많은 단어들을 빨리감기로 표현하신 부분 ㅋㅋㅋㅋㅋㅋ 사실 글이 너무 길고 딱딱한 내용들이 많아서 읽고 표현하기가 힘들거라 생각했는데, 제 기우였네요 :) 제 부족한 글이 필통님의 목소리를 거쳐 이렇게 환골탈태하다니 매우 기쁩니다 ㅎㅎ

Sort:  

우오오오!! 이런 디테일을 알아주시다니 감동감동 입니다 ㅠㅅㅠ
다행이예요. 저는 반대의 걱정을 했어요. 좋은 글을 써 주셨는데 제가 오히려 글의 감동보다 더 못한게 아닐까 고민했거든요. 감사해요^_^)
딱딱할 수 있는 내용을 셀레스텔님만의 이야기로 말랑하게 만들어주셔서. 제가 오히려 편했어요.
재생산한것 뿐인데 이렇게 역으로 칭찬을 들으니 맘이 따뜻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34.21
ETH 2464.4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