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talent 프로젝트!!] "나에게는 이런 재능이 있다." 어떤 재능이든 좋습니다. 본인의 재능을 마음껏 뽐내주세요^^ 스.갓.탤 시작합니다!!

in #kr7 years ago

재밌을 것 같아요!!! 근데 평생 남ㅇ.. 흠 참가는 조금만 더 생각해보겠슴니다... 흐음ㅠㅠㅠㅠㅠ

Sort:  

참가하셔요 :) 재밌습니다!!! 잠시만 창피하면됩니다!! 그리고 안눌러보면 됩니다 !!ㅋㅋ(저는 올리고 단 한번도 플레이를 누르지않았습니다...히히)

노래도 잘 하시고 목소리도 귀여우시잖아요>. < 저는.... (말잇못)

말도 안됩니다 ㅋㅋㅋ..홀.. 도전해주세요!!!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

아녜요~어차피 영상 찍어서 여기다 직접 올리는게 아니고 유투브에 올리는 거니까 지우시고 싶으시면 유투브에 올리신 영상 내리시면 되요!!!! 그럼 여기다 올린 링크 타고 들어가도 안나옵니다.ㅎㅎㅎ

가나님의 참여. 원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882.05
ETH 2579.0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