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165만원 !

99년식 오디세이에 딸려 오는 것들 더하기 캠핑 가능하게 개조도 되어 있다니 잘 사신 거 같아요 ! ^^

아 너무 재밌으셨겠다..ㅋㅋㅋ
저도 첫 자동차 장만하고 인수 받은 날 흥분하던 거 기억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정말 희한한 차를 저렴하게 발견해서 무척 좋습니다!!! :-))) 제가 운전하기에도 편하고, 휘발유 차라서 그런지 운전할 때도 생각보다 조용하고. 만족하는 중입니다!!! ㅎㅎㅎㅎ

멋진차와 함께하는 새로운 출발에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래요. ANZ오랜만에 들으니 반갑네요 ㅋㅋ

심스님의 추억 소환인가요ㅎㅎㅎㅎ 응원 무척 감사합니다 심스님!!! :-)) 좋은 차는 아니지만, 딱 맞는 차를 발견했어요ㅎㅎㅎㅎ

편집도 내용도 너무 예뻐요ㅋ
손글씨까지!! 앜 😘

헿 경아님 예뻐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ㅎㅎ :-))

Congratulations @chaelinjan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Thanks for your alarm of my achievement. :-)

오디세이! 이름부터 마음에 듭니다!
오디세이와 함께할 두리의 모험 기대됩니다~

모험은 소소한데, 이름은 거창하네요 ㅎㅎ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문스님! :-)))

차의 이름이 혼다 오디세이라니, 절묘하네요!

'모험' 이야기에 딱 어울리는 차가 아닐까 싶어요ㅎㅎㅎㅎ 어떤 일들로 채워지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ㅎ 사고만 안 났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정말 저렴한 가격에 잘 사셨네요. 안운 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fenrir님 :-) 안전 운전을 위해서 바퀴는 빠른 시일 내로 교체해야할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우와 .. 그림도 너무 이쁘지만, 주체적인 삶이라는 가치관이 참 마음에 와닿네요. 다음 글도 기대됩니다.

조든님, 응원 정말로 감사해요...! :-))) 편하게 살고 싶은 욕망이 피어오르다가도, 자꾸 정신을 차리게 됩니다. :-))) 거짓말로 글 쓰는 게 더 싫기 때문에!!!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조든님!!

서프보드까지는 그런가 보다 했는데 프리즈비... 배드민턴 세트... 축구공...!?
참 신박한 옵션이네요ㅋㅋㅋㅋ
차가 낡았더라도 기술의 혼다라면 잘 달려 주겠지요:)

마지막 사진 완전 정감 넘치네요. 뒷자석에서 아이들이 프리즈비를 던지며 뛰어 나올 것 같은 느낌이예요ㅎㅎ

차근차근 준비를 잘 해나가시는 것 같아서 좋네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하겠습니다:D

ㅋㅋㅋㅋㅋ 그러게요 너무 의외의 조합들에 저도 처음에 소개글 볼 때 글씨를 잘못 읽은 건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 혼다 차는 처음 타보는데, 오래되었어도 꽤 안정감이 있고 좋으네요! :-) 여기서는 혼다 오디세이가 뉴질랜드 국민 차라고 해요 ㅎㅎㅎㅎ 프리즈비는 던져봤는데 한국에서 가져 온 것보다 잘 안날더라고요 ㅋㅋㅋㅋ 늘 응원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토랙스님!!!!

멋진 경험을 함께할 오디세이와의 만남! 멋져요:)
워낙 깨끗해서 비오는 날 시원~하게 달리면 어느정도 세차가 된다니,
연일 미세먼지로 뿌연 하늘아래 있는 이곳에서 부러워집니다. ^^

올리아님께도 이 공기를 좀 보내드렸으면 좋겠어요....! "_"
오디세이와 계속 해서 신나는 일들 많이 만들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올리아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495.34
ETH 2300.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