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I really like your creativity! Keep steeming!!

Always thank you, dude!!! :-) I'd love to see your travel posts!!!! Let's keep streaming in steemit :-)

축하합니다. 소통의 가치 이벤트 #10에 당첨되셨습니다. @torax 님께서 이 글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정말 좋은 글이 풀보팅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우 하고 열심히 소통할께요.
소통의 가치 이벤트는 내일도 계속됩니다!

와아 정말 감사합니다...!!! @torax 님 덕분에 의미 있는 이벤트에 뽑히게 됐네요. :-)) 너무나 영광입니다!!!!!

ㅎㅎㅎ외국에서 카드라니!! 뭔가 진짜 시작이구나 싶을 것 같아요:) 게다가 저렇게 따뜻해보이는 가족과 함께라니 뭔가 무지개와 함께 시작이 좋습니다!ㅎㅎㅎ

ㅋㅋㅋㅋㅋ외국 은행 카드, 처음이에요! (두근두근////) 며칠 전 주유할 때 한 번 써봤답니다. ㅎㅎㅎ 키위 가족들 인상이 정말 좋죠? :-)) 다정다감하고 따뜻한 사람들이었어요ㅎㅎㅎ 무지개의 기운이 에이카님께도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ㅎㅎ전 아직 외국 카드가 없어서 진짜 생기면 두근두근할 것 같아요~^^ㅎㅎ무지개 기운 잘 전달받을께요>_<!!ㅋㅋ

채린님 예쁜그림 잘 보고 가요ㅎㅎ

경아님!!! 감사해요 :-)))

(^-^) 사람들 표정이 참 밝아요~ 사진도 참 잘찍으시고~ ㅎ

웃는 얼굴이 어찌 저리 밝을 수 있을까요? ㅎㅎㅎ 저는 웃는 얼굴로 사진 찍는 게 그렇게 어색하던데 ㅎㅎㅎㅎ 성격 좋고 마음씨 고운 키위 가족들이었어요 ~ ㅎㅎㅎㅎ

(^-^)제가 본 영화중에 드라마였나... ㅎ 주인공과 사람들이 죽고난후 카메라만 발견됐어요. 딸이 사진을 인화해서 사진들을 보더니 사람들이 다 웃고있다고... 참 힘든 상황이었을텐데 아버지가 사진찍는 순간에는 사람들을 웃게만들어 준것 같다고... ㅎ 채린님이 그분들을 환하게 웃게한거같어요.

왠지 따뜻한 가족들과 함께 계신거 같네요..
음 머리 묶고 다니시면 .. 그런거군요 :)
Good luck and have a safe trip~

아-주 친절한 키위가족이었어요ㅎㅎㅎㅎ steemit에 제 비밀 하나를 이렇게 공개하고 말았습니다 푸헤헤
감사해요 문스님!!! :-)))

어쩜 웃는 표정들이 저렇게 행복해 보일 수 있죠? 나는 저렇게 못 웃을 것 같은데ㅎㅎㅎ 좋은 분들일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

으아아아아 토랙스님! ㅠㅠㅠㅠ 이번에도 제 게시글을 소개해주셨더군요 ㅠㅠㅠ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으엉 ㅠㅠㅠㅠ ㅎㅎㅎ 더욱 힘내서 열심히 글 쓰겠습니다ㅎㅎㅎㅎ 저도 저렇게까지 밝게는 웃지 못할 것 같아요 ㅠ ㅎㅎㅎ 앞으로 웃는 것도 연습을 많이 해봐야겠는걸요? ㅎㅎㅎ :-) 즐거운 주말이셨길 바랍니다, 토랙스님!!!

안녕하세요. Steemit성장과 발전 위해 투명성과 공정성을 가지고 공헌하고 있는 @OCD 큐레이터로서 활동하고 있는 @steemitjp, @solnamu 입니다.

귀하의 게시물이 @ocd international #147 포스팅을 통해 전 세계에 소개되었습니다.

O.C.D팀을 Follow하시면 저희가 추진하고 있는 @ocd 프로젝트에 대해 더 깊이 아실 수 있을뿐만 아니라, 각국의 @ocd큐레이터가 엄선한 전세계 스티미언들의 가치있는 글들을 매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양질의 컨텐츠와 함께 스팀잇에서의 왕성한 활동 기대/응원합니다.

authorized O.C.D Curator @steemitjp @solnamu for Korean,KR community.

This gem of a post was discovered by the O.C.D Team! You can follow @ocd – learn more about the project and see other Gems! We strive for transparency.

와아, 영광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와우~ 축하합니다. 역시 빛나는 보석은 흙속에 묻혀있어도 알아봐주는 사람이 있네용^0^b

토랙스님 같은 분들이 빛나게 봐주셔서 가능한 일입니다. ㅠㅠㅠㅠ ㅎㅎㅎ 늘 감사합니다, 토랙스님!!! :-))

따스함이 느껴지는 오클랜드의 삶을 적은 포스팅이 마음을 편안하게 하네요!~

저도 워홀로 시드니에 1년 살았었는데 그때 추억도 떠오르구요

팔로하고 종종 오클랜드이야기 들으러 올게요🤠👍🏻

크리스님 반가워요!! 이웃나라 호주에서 1년을 보내셨군요!! ㅎㅎㅎㅎ 추억을 소환하실 수 있도록 계속 해서 열심히 이야기 담아볼게요 :-) 정말 감사합니다!!!!

사진 속의 사람들의 미소도 그림도 정말 예뻐요! ^^

솔나무님 안녕하세요 :-) 착한 키위 가족들을 만나 기분 좋게 출발을 했답니다! ㅎㅎㅎ 응원 감사히 받아 열심히 이야기 이어나가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3774.40
ETH 3406.4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