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리의 모험 The Adventures of Duri │제3화 Episode 3│안녕, 오클랜드! Kia Ora, Auckland!

in #kr6 years ago

(^-^) 사람들 표정이 참 밝아요~ 사진도 참 잘찍으시고~ ㅎ

Sort:  

웃는 얼굴이 어찌 저리 밝을 수 있을까요? ㅎㅎㅎ 저는 웃는 얼굴로 사진 찍는 게 그렇게 어색하던데 ㅎㅎㅎㅎ 성격 좋고 마음씨 고운 키위 가족들이었어요 ~ ㅎㅎㅎㅎ

(^-^)제가 본 영화중에 드라마였나... ㅎ 주인공과 사람들이 죽고난후 카메라만 발견됐어요. 딸이 사진을 인화해서 사진들을 보더니 사람들이 다 웃고있다고... 참 힘든 상황이었을텐데 아버지가 사진찍는 순간에는 사람들을 웃게만들어 준것 같다고... ㅎ 채린님이 그분들을 환하게 웃게한거같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8589.32
ETH 2636.1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