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리의 모험 The Adventures of Duri │제3화 Episode 3│안녕, 오클랜드! Kia Ora, Auckland!

in #kr6 years ago

ㅎㅎㅎ외국에서 카드라니!! 뭔가 진짜 시작이구나 싶을 것 같아요:) 게다가 저렇게 따뜻해보이는 가족과 함께라니 뭔가 무지개와 함께 시작이 좋습니다!ㅎㅎㅎ

Sort:  

ㅋㅋㅋㅋㅋ외국 은행 카드, 처음이에요! (두근두근////) 며칠 전 주유할 때 한 번 써봤답니다. ㅎㅎㅎ 키위 가족들 인상이 정말 좋죠? :-)) 다정다감하고 따뜻한 사람들이었어요ㅎㅎㅎ 무지개의 기운이 에이카님께도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ㅎㅎ전 아직 외국 카드가 없어서 진짜 생기면 두근두근할 것 같아요~^^ㅎㅎ무지개 기운 잘 전달받을께요>_<!!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02.90
ETH 3439.10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