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 알록달록한 옷 입으셨을 것 같아요 !
오랜만에 쓰신 글 재밌게 읽었어요 :)

만두님 감사해요~ ㅎㅎㅎㅎㅎㅎ
얼룩달룩 니트?? 아니면 옆에 치마부분만 알록달록한 원피스인가요??? ㅎㅎㅎㅎㅎㅎ (정답은 원피스였어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미술관 글은 특히 적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ㅎㅎㅎㅎㅎ

아트갤러리..AUT 앞에있는거 맞죠. 하이스트릿 방향. 이제 가물가물 하네요.ㅋ

네! 맞아요 ㅎㅎㅎㅎㅎ :-) 숲과 도시 중간에 있어서 꽤 멋지고 좋더라고요. ㅎㅎㅎㅎㅎ

한참 생각했네요..어디에 있지..ㅋ

핸드폰으로도 이정도라니! 폰토그래퍼로 데뷔하셔도 되겠는데요? ㅎㅎ

갤러리에서 가져 온 사진이랑 섞여 있어요 ㅎㅎㅎㅎㅎ 미술관에서는 오히려 휴대폰이 간편하네요!!! 종횡비율 맞춰야하는 게 힘들지만요 ㅎㅎㅎㅎ 아이폰 처음 샀을 때는 늘 이걸로만 찍었는데 역시 빛이 줄어들 때는 한계가 있더라구요 :)) 화질이 떨어져도, 폰 카메라는 또 그것만의 맛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역시나 전시도 쓰신글도 모두다 제취향이네요 ㅎㅎ저도 같은이유로 전시를봅니다 예술가들의 세계관은 시대의 가치관을 느끼게해요 의도와 상관없이

헤헤 몽상가님과 미술관 견학을 주고 받으니 뭔가 되게 색다른 기분입니당!!! ☺️ 그러게요, 어떤 의도를 반영했든지 그 기저에는 시대의 보이지 않는 흐름이 들어 있네요 :-)) 딱 필요할 때 찾아서 그런지 생기가 많이 회복되었어요 ㅎㅎㅎㅎㅎ

1.역시 실력있는 목수는 연장을 가리지 않는군요^^b
2.쮸는 뭐죠?ㅋㅋ 귀여버요^^
3.정답은... 구스다운패딩코트?ㅋㅋ

메모리카드 없는 거 알았을 때 순간적으로 얼마나 절망했는지 모릅니다 토랙스님 ㅠㅠㅠㅠㅠ 그래서 휴대폰으로라도 뽑아내려고 안간힘을 썼어요 ㅋㅋㅋㅋ

쮸는, 제가 11살 때 저금통을 뜯어서 처음으로 버스를 타고 가서 사온 개 인형이에요 ㅎㅎㅎㅎㅎ 인형 그 이상의 존재랄까요-! 손에 쥐고 자면 마음이 편해져요 ㅎㅎㅎㅎㅎㅎ

오오!!!! 구스다운패딩코트를 옷 위로 입었어요!!! ㅎㅎㅎㅎㅎ 허리를 묶는 원피스를 안에 입었답니다 😎

사진 전부 아이폰으로 찍으신건 가요? ^^ 사진 좋습니다. 저도 아이폰 많이 쓰긴 합니다. 카메라 안가져 가면 유용하죠 ㅎ
입고 가신 옷은... 검정색 긴 풀오버? 왠지 따듯해 보여서요 ㅋ
미술관 덕분에 구경 잘 했습니다. 가끔이라도 작품들을 보면 뭔지 모를 영감같은게 생기더라구요 ㅎ

저 맨위에 갤러리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와서 카피라이트 표시를 마술관으로 해두었어요 ㅎㅎㅎㅎ 잘 보고 가주셔서 감사합니당 헤헤 ~

원피스를 입고 갔어요 :)) 허리를 묶는거라 그림으로 살짝 요상하게 표현되어 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맞아요, 영감의 원천인 것 같아요!! 미술관의 존재가 그래서 감사하답니다 :))

아하... 원피스였군요 ^^ 레깅스에 탱크탑은 확실히 아닐거라 생각했었습니다 ㅎㅎㅎ
갤러리 사진은 화각이 광각이라 아이폰은 아닐것 같았어요 ㅋ
저도 후지카메라를 좋아하긴 하는데 정작 사용은 캐논을 하고 있네요. 후지 특유의 밝고 따듯한 색감이 참 좋아서 작은 카메라는 하나 있어요 ㅋ 후지로 인물을 찍으면 참 예쁘게 나와서 좋아요 ^^

음... 아트갤러리 카메라 촬영 금지일텐데 용케 잘 찍으셨네요. 바람불고 추운날들이 시작되었으니 오클랜드 도메인에 있는 박물관이랑 실내 정원도 방문해 보세요. 도서관 카드 들고가면 무료예요 ^^
참, 구경다하시고 겨울정원옆에 있는 아이스크림가게에서 오리들 구경하면서 따뜻한 차와 디저트 드시는것도 잊지마세요

엥? 정말루요??? 옆에 가이드분들이 계셨는데도 아무 말씀을 안하시더라구요. 카메라 촬영 금지 표시도 없고, 후레시만 터뜨리지 않으면 유럽이나 한국 미술관처럼 당연히 가능한 줄 알았어요. ㅠ 에고.

해쉬언니께서 알려주신 곳도 잘 살펴보고 오겠습니다 :-))))

(╹◡╹)저도 카메라는 잘 챙겼는데 메모리를 두고나온경험이 있네요... 얼마나 황당하던지.. @.@; 리리님 덕분에 구경 잘했습니다~

전 세계 최초로 여성의 투표권을 법적으로 보장해준 나라, 바로 이곳 뉴질랜드다.

미술관을 통해 역사를 알게 되는군요.
작품 하나하나 참 재밌게 풀어내주셔서 감사해요.

마지막 작품에 저도 동참해보고 싶네요.ㅋ

헤헷 골드님 감사합니다 :-))) 몇 작품 안되지만 이리저리 찾아보면서 열심히 적어보았답니다 :-))) 종이박스로 집 만들기는 구하기도 쉽고 실행하기도 쉬워서 가족들과 이벤트처럼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Earth is our home! 서핑보드 위의 종이 인형 진짜 너무 귀여워요. 어쩜 좋아.

ㅋㅋㅋ>< 동글님의 취향도 저격했네요! ㅠㅠ 정말 귀여운 작품들이 많았답니다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