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채린님 가방 속에 뭐 들었나 하나하나 훑어보는데 왜 제가 두근거리죠? 뉴질랜드 도착하셔서 멋진 이야기들 많이 전해주세요. 해삐 져니! :-)

헤헤 동글님 감사해요!!! 이제 수속 끝나고 도쿄로 가는 비행기 기다리고 있어요 :-) 최선을 다해 기록해보겠습니다!!

이제 정말 떠나시는군요. 뉴질랜드에서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

넵 작가님! :-) 잘 도착해서 글 올릴게요ㅎㅎㅎㅎㅎ

짐 정리가 참 꼼꼼하시네요. 여행 잘다녀오세요!

장기 여행이라 정신 똑바로 차리고 정리해야할 것 같았습니다 ㅎㅎㅎㅎㅎ :-) 감사해요!

돌아오는 티켓이 없는 여행이라..너무 멋진데요! 여행기도 기대하겠습니다:)

말 그대로 모험이 될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어떤 기록을 할 수 있을지 알 수 없지만, 최선을 다해 기록해볼게요! :-)

저는 왜 그런 결심을 했을까요...! 짐 싸는 것만으로도 정신이 없었지만, 흔들리는 멘탈을 부여잡고 한땀 한땀 열심히 그렸습니다.

투머치 정성...ㅠㅠ 늅늅이라 많은 건 못해드리고 리스팀이라도 해드릴게요ㅠ 어머니와 소중한 저녁시간 보내시길. 그리고 좋은 여행길 되시길. 굿럭!

토랙스님 항상 넘치는 응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 잠 못 들고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짐 정리중이에요 ㅠ ㅎㅎㅎㅎㅎ 잘 도착해서 뵙겠습니다!!!!! :-)

여행가기전에 글쓰고 그림그리는거 잘 안되던데 대단해여ㅋㅋ 순간집중력 최고인걸로 👍

헤에 경아님! 여기서는 뱉은 말을 꼭 지키고 싶어지네요. :-) 소개글 보상도 다시 한 번 너무나 감사드려요...!!! ㅠ 경아님의 존재가 제게 큰 힘이 되어요 정말. ㅎㅎㅎㅎ 잘 도착해서 글 올리겠습니다! :-))

제가 힘이 되었다면 감사하죠. 근데 저는 채린님의 글과 그림에서 더 힘을 받는걸요! 뉴질랜드에서도 소식 꼭 전해주세요! 가시게되면 글에 #kr-overseas 태그도 넣어주세요!

채린님 혹시 웹툰 연재시작하실꺼면 이 이벤트 응모해보셔요 :-)
생각나서 링크전달드리고 갑니다ㅎㅎ

제1회 천하제일연재대회 -입문부-

아-앗! 경아님 와, 이런 정보를! :-)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네 신청해볼게요...!! kr-overseas 태그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

새로운 내용의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인욱님 감사합니다!

뉴질랜드로 무사 도착해서 남기는 @chaelinjane님의 다음 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떠나기 전 한국에서의 편안한 밤 보내세요:)

심스님 감사합니다..!!! ;-) 잘 도착해서 기록 이어나가겠습니다 ㅎㅎㅎ :-))

저도 에코백은 크기별 색깔별로 여러 개 챙기는데 참 유용하게 쓰이는것 같아요. 잘 도착하길! 소식 기다릴게요^^

넵 보얀님! :-) 지금 나리타에서 비행기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ㅎㅎㅎ 곧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o^) @springfield 님 리스팀보고 놀러왔습니다. 저도 처음 한국을 떠날때가 생각나네요. 가끔 놀러올게요~

으아 봄날님께서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ㅠㅠ (감사합니다 @springfield 님..! ㅎㅎㅎ) 디자이너님께서 봐주시니 부끄럽지만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ㅎㅎㅎ 아론님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723.46
ETH 3353.6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