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 - 1 Travel Baggage is a Thumbnail of Life │ 여행 짐은 인생 축소판

in #kr6 years ago

여행가기전에 글쓰고 그림그리는거 잘 안되던데 대단해여ㅋㅋ 순간집중력 최고인걸로 👍

Sort:  

헤에 경아님! 여기서는 뱉은 말을 꼭 지키고 싶어지네요. :-) 소개글 보상도 다시 한 번 너무나 감사드려요...!!! ㅠ 경아님의 존재가 제게 큰 힘이 되어요 정말. ㅎㅎㅎㅎ 잘 도착해서 글 올리겠습니다! :-))

제가 힘이 되었다면 감사하죠. 근데 저는 채린님의 글과 그림에서 더 힘을 받는걸요! 뉴질랜드에서도 소식 꼭 전해주세요! 가시게되면 글에 #kr-overseas 태그도 넣어주세요!

채린님 혹시 웹툰 연재시작하실꺼면 이 이벤트 응모해보셔요 :-)
생각나서 링크전달드리고 갑니다ㅎㅎ

제1회 천하제일연재대회 -입문부-

아-앗! 경아님 와, 이런 정보를! :-)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네 신청해볼게요...!! kr-overseas 태그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48.25
ETH 3471.40
USDT 1.00
SBD 2.51